웨딩홀·예식장

[웨딩홀] 더리버사이드호텔, '몽블랑홀' 오픈 기념 파티 개최

웨딩21뉴스_ 2016. 7. 28. 11:05

더리버사이드호텔, '몽블랑홀' 오픈 기념 파티 개최


더리버사이드호텔이 새로운 웨딩홀 '몽블랑홀'을 오픈한다. 이에 발맞춰 오는 8월 27일 토요일 오후 5시, 오픈 기념 파티를 개최하니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라면 주목하자.




서울 강남 지하철 3호선 신사역에 자리한 더리버사이드호텔이 오는 8월, 새로운 웨딩홀 몽블랑홀을 오픈한다. 몽블랑홀은 순백의 순결한 신부를 연상시키는 공간으로 11m에 달하는 높은 천장과 긴 버진로드가 결혼식 당일 신랑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화려한 스테인드글라스와 웅장한 파이프오르간이 고풍스러운 유럽 성당 분위기를 연출해 성스럽고 경건한 느낌을 더한다. 옥상 정원에는 ‘화이트 가든’이라는 포토존을 마련해 신부들의 로망인 야외 웨딩 촬영을 연출할 수 있다.

몽블랑홀은 ‘맛있는 웨딩’이라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더리버사이드호텔답게 프리미엄 웨딩 코스 메뉴 9가지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메인 요리 립아이 스테이크 & 전복을 기본으로 떡갈비, 모둠전, 도미뱃살, 칠리새우를 개별 메뉴로 제공한다. 여기에 세미 뷔페 17종을 더해 풍성한 연회 요리를 완성한다.



모든 요리는 신랑신부와 혼주, 하객에게 깊은 맛의 감동을 선사하기에 충분하다. 또한 차량 600~700대를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주차장을 마련해 편리하다. 더리버사이드호텔이 준비한 몽블랑홀 오픈 기념 파티는 8월 27일 토요일 오후 5시에 열린다.

최근 유행하는 뮤지컬 웨딩을 콘셉트로 진행할 계획이며, 실제 예식을 연출하는 모의 웨딩과 프리미엄 웨딩 코스 메뉴 시식 등이 준비돼 있다. 오픈 기념 파티 당일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더리버사이드호텔 중식당 ‘따뚱’ 상견례 식사권 20만원권을 증정한다.

현장에서 추첨해 5팀에게 더리버사이드호텔 웨딩 상품권 100만원권을, 10팀에게 더 가든키친 뷔페 식사권 2매를 증정한다. 더불어 ‘몽블랑홀 오픈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하니 예비부부라면 눈여겨보자.

몽블랑홀 오픈 파티에 참석하려면 예비 신랑신부 이름, 연락처, 결혼예정일을 적어 이메일(wedding@riversidehotel.co.kr)로 신청하거나, 웨딩 예약실(02 6710 1188)로 전화하면 된다.


--> 기사 자세히 보기 http://goo.gl/GIMRB5
출처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f.co.kr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