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생활

[트렌드] 트렌디하고 우아한 여름을 위한 아이템

웨딩21뉴스_ 2016. 8. 11. 10:55

트렌디하고 우아하게 이 여름을 즐기기 위한 에디터들의 취향저격 아이템.




ⓒ Aaron Wong

바다와 친해질 시간 세계 최초의 다이버 시계를 만든 블랑팡이 과거를 소환했다. 1953년 내놓은 모던 다이버 워치 ‘피프티 패덤즈’를 복각한 것. 수영을 즐기진 않지만 바다로 갈 때면 방수 기능이 짱짱한 다이버 워치를 찬다.다이버 워치 찬 김에 몸에 물도 묻혀 보고 그렇게 바다랑 친해질지도 모르잖나.

피프티 패덤즈 1500만원대 블랑팡



한여름 밤의 클래식 무더운 한여름 밤을 느낌 있게 만들어줄 블루투스 스피커를 물색할 때, 뱅앤올룹슨의 베오플레이 A1이 눈에 들어왔다. 블루투스 버튼을 누르면 마지막 플레이 리스트를 들려주는 똑똑함도 갖췄다.

베오플레이 A1 36만원 뱅앤올룹슨



단 한 번의 터치 음악은 기분을 바꿔주고, 공간을 채워주는 마력이 있다. 야마하뮤직코리아의 ISX-80은 터치 한 번으로 모든 걸 할 수 있어 귀차니즘 가득한 에디터의 홈바캉스를 완성한다.

ISX-80 69만8000원 야마하뮤직코리아



지금 필요한 건 딱 하나 여행 짐을 챙길 때 꼭 한두 가지를 빼먹는 당신이라면 하나만 쏙 챙겨도 해결되는 올인원 아이템에 주목하자.

좌 -  게리쏭 올 스테이지 원 팩 단계별 보습 케어를 하나의 패키지에 담은 제품. 33g 3900원 
우 -  에이오플러스 캡슐 코스메틱 Base Line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 비비크림이 캡슐로 들어있다. 2mlx10개 1만8000원



Oldies but Goodies 몽블랑이 1909년에 출시했던 ‘루즈 앤 느와’ 만년필을 복각해냈다. 가뜩이나 현세에 얼마 남지 않은 아날로그 인류인 내게 옛 디자인은 풍성한 영감을 준다.

루즈 앤 느와 87만원 몽블랑



반짝반짝 빛나는 손톱 평소 컬러풀한 네일 컬러를 선호하기 때문에 여행을 떠날 때는 더욱 과감해지는 편. 이를 위해 스피디하고 트렌디한 네일 아이템이 필수.

1 네일핑크 코코넛 브라이트 젤 이펙트 컬렉션 열대 트로피컬 컬러의 젤 네일 폴리쉬 14ml 2만9000원
2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G06 에메랄드 빛 민트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는 젤 네일 아트팁 30ml 9800원



핑크 로망스 MBC 드라마 <운빨로맨스> 황정음의 비비드 핫 핑크 립이 화제다. 화려한 패턴의 비키니나 맥시 드레스로 스타일을 완성한 후 포인트로 비비드 핫 핑크 립을 매치하면 매력 만점 서머 룩 완성.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505 버블 핑크 엣지 넘치는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 6.5ml 4만2000원대



--> 기사 자세히 보기 http://goo.gl/P9S9xu
출처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f.co.kr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