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구가전/신혼인테리어

신혼부부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라이프 스타일 '이브피아제'

웨딩21뉴스_ 2016. 8. 17. 14:46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이브 피아제는 유니크한 멀티숍으로 웨딩에서 리빙까지 차별화된 제품들로 웨딩 데코, 셀프웨딩, 빈티지 소품, 리빙 등 유럽 감성이 묻어나는 멀티숍이다.




<사진 : 이브피아제>

일상과 예술이 만나는 곳으로 ‘Wedding & Living Life’ 의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며, 신혼부부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라이프스타일의 인스피레이션 디자인을 추구한다.

이브 피아제는 셀프웨딩에 필요한 웨딩드레스, 웨딩 소품 등을 판매 및 렌탈이 가능하며, 인테리어 소품, 빈티지한 가구, 패브릭 디자인 등 다양한 리빙 제품을 판매하는 샵이다.

셀프웨딩을 준비하는 예비신랑신부를 위한 웨딩드레스부터 세미드레스 까지 러블리하면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며, 웨딩 슈즈, 웨딩 액세서리까지 있어 완벽한 셀프웨딩을 준비 할수 있다.

또한 신혼집 빈티지한 인테리어 소품, 소가구, 키친용품, 커튼, 쿠션, 디자인 화기 등 다양한 리빙 제품도 만날 볼 수 있으며, 인테리어 디자인부터 웨딩 디렉터 까지 스타일에 조언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이브아제는 미국과 유럽, 중국의 꼼꼼한 검수를 통해 제품을 직수입하고 있으며 그 외 자체 제작을 통하여 고퀄리티의 오더메이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 기사 자세히 보기 http://goo.gl/Pp5DF1
출처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f.co.kr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