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예절

[웨딩클래스] 예비 신부를 위한 소규모 브라이덜 클래스

웨딩21뉴스_ 2016. 8. 24. 14:47

<웨딩21>과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이 함께한 브라이덜 살롱 클래스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를 위한 소규모 브라이덜 클래스를 진행했다. 결혼 준비를 미리 배우고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브라이덜 클래스를 생생히 전한다.




지난 7월 2일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을 찾았다. <웨딩21> 독자인 예비 신부와 함께하는 브라이덜 클래스가 진행됐기 때문이다. 결혼 준비를 주제로 ‘호텔 베딩과 플라워’ 두 가지 클래스가 준비되었다.

첫 시간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객실부에서 준비한 호텔 베딩 클래스. 호텔 침구 스타일과 함께 적절한 소재의 선택, 브랜드까지 자세하게 들을 수 있었고, 혼수준비의 기준을 마련하는 시간을 보냈다.



브레이크 타임에는 트로피컬 애프터 눈 티세트가 함께했다. 참가자들은 처음에는 어색해했지만 티타임 동안 결혼 준비에 대한 공감대를 나누며 급속도로 친해지는 모습을 보였다. 고층의 시원스러운 풍광과 함께한 티타임이 끝나고 두 번째 클래스가 시작됐다.

아스펜 프로젝트에서 준비한 플라워 클래스. 웨딩 및 공간 데코레이션 전문가인 플로리스트와 함께 들풀 느낌의 센터피스를 만들었다. 여름 플라워에 대한 싱그러운 설명을 들었고, 인테리어에 플라워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만든 센터피스는 촛대와 함께 스타일링할 때 분위기가 그윽해지는 효과가 난다. 참석한 예비 신부들은 블라이드, 플뢰르즈에서 준비한 뷰티 제품과 롯데 와인에서 준비한 웨딩 와인을 선물받았다.

11월 예식을 준비 중인 김하린 씨는 결혼 전에 예비 신랑과 함께하는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면서 기쁜 소감을 전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그랜드볼룸



자연친화적 스타일링과 계절의 아름다운 컬러를 이용한 호텔 웨딩을 선보인다. 최대 500여 명의 하객을 수용할 수 있는 웅장한 규모의 그랜드볼룸은 높은 천장과 화려한 조명으로 맞춤형 웨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소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2 디큐브시티 문의 02 2211 1900 www.sheratonseouldcubecity.co.kr


--> 기사 자세히 보기 http://goo.gl/wV0JjM
출처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f.co.kr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