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구가전/가전·주방

진한 아로마 즐길 수 있는 드립 커피메이커 KF7120 출시

웨딩21뉴스_ 2018. 5. 10. 16:28

독일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 브라운(BRAUN)에서 스마트한 시스템으로 진한 아로마의 드립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드립 커피메이커 KF7120을 출시한다.



브라운의 드립 커피메이커 KF7120은 온도와 추출방식을 최적으로 감지하는 옵티브루 시스템으로 최상의 커피를 만들어낸다.

한눈에 들어오는 LCD 디스플레이는 스마트한 예약기능을 갖춰 원하는 시간에 커피 추출이 가능하며, 석회질 제거 알람 기능과 연하고 진한 커피를 조절할 수 있는 농도 조절 기능, 1잔에서 4잔까지 소량의 커피를 추출 할 수 있는 버튼이 있어 간편하게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또한 커피의 온도와 향을 유지하기 위한 공기유입을 최소화하는 BPA프리 아로마 카나페 용기 디자인이 특징이다. 그 외 누수방지 기능이 있어 추출 중에도 자유롭게 사용가능하며, 추출 후 40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이 되는 안전시스템도 갖췄다.

스마트한 시스템으로 진한 아로마의 드립 커피를 즐길 수 있는 KF7120 드립 커피메이커는 백화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 독일 기술력의 주방 가전 브랜드 브라운(BRAUN)

브라운(BRAUN)은 1921년 독일 프랑크푸르트의 작은 공방에서 엔지니어 막스 브라운(Max Braun)에 의해 설립되었다.

1970년에는 주방 가전과 면도기, 커피메이커 사업에 더욱 집중하였다. 이후 2005년에는 P&G에 인수되었고 면도기 등의 이미용부문과 핸드 블렌더, 블렌더, 커피메이커 등의 주방가전 부문 두 사업분야로 발전하였다.

2012년 드롱기그룹이 주방가전 부문 사업을 인수하여, 핸드블렌더(Hand Blender)의 전세계 판매 1위로서 명성을 이어오고 있을 뿐 아니라 타협하지 않는 독일의 기술력(German Engineering)과 디자인(Design)의 두 가지 가치를 고수하며, 이것은 회사의 철학과 모든 제품에 가장 중요한 정신으로 자리잡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 ▶ https://bit.ly/2jNyMNB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