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구가전/가전·주방

켄우드, 듀얼 드라이브 시스템 갖춘 블렌더 FDM301SS 출시

웨딩21뉴스_ 2018. 5. 10. 17:20

오랜 전통의 디자인과 기술력을 자랑하는 영국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켄우드(Kenwood)가 제품 하나로 푸드프로세서와 믹서용기 모두를 사용 가능한 멀티 블렌더 FDM301SS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블렌더 FDM301SS는 특허 받은 ‘듀얼 드라이브(Dual Drive)’ 시스템으로 하나의 본체에 2.1L의 푸드프로세서 용기와 1.2L의 믹서기 용기를 각각 사용할 수 있다.

과일주스를 만드는 블렌딩 기능뿐만 아니라 다지기, 슬라이스, 채썰기, 즙내기 등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작은 주방에서의 활용도가 높다.
2단계의 속도조절과 순간작동기능으로 손쉬운 조작이 가능하며, 800W의 모터파워가 결합하여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분리 가능한 스테인리스스틸 칼날로 세척 시에 불편함을 최소화하였다. 본체는 메탈소재로 견고함을 자랑하며 실버 컬러로 고급스러운 주방 연출이 가능하다.

푸드프로세서와 믹서기의 듀얼 드라이브 시스템을 자랑하는 켄우드 블렌더 FDM301SS는 코스트코와 온라인에서 구입 가능하다.

▷ 오랜 전통의 영국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켄우드 (Kenwood)

1947년 케네스 우드(Kenneth Wood)에 의해 설립되어 70여년간 주방기기 부분에서 세계 최고의 명성과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

"켄우드는 Food preparation 시장에서 글로벌 리더가 되겠다."는 슬로건을 통해 다양한 디자인과 월등한 제품군을 구축하여 세계적으로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다.

특히, 셰프에게 필수품인 키친머신(Kitchen Machine)과 푸드프로세서 (Food Processor) 부분의 전세계 판매 1위로서 품질을 인정받았을 뿐만 아니라 영국의 전통적 가치를 반영한 품질(Quality), 혁신(Innovation), 디자인(Design) 세가지 원칙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이다.


기사 원문 보기 ▶ https://bit.ly/2jKJ152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