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견례·청첩장

‘예랑카드’ 신규 청첩장 출시 할인 이벤트 진행

웨딩21뉴스_ 2018. 6. 19. 18:27

작가주의를 추구하는 카드 전문 기업 ‘예랑카드’에서 웨딩 성수기를 맞아 OC45 신규 청첩장을 선보이고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예랑카드에서 청첩장을 주문하는 고객들은 웨딩 스타일과 콘셉트를 상담을 통해, ‘나만의’ 느낌을 살린 청첩장을 디자인할 수 있다.
 
국내 특 1급 호텔 예식을 하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웨딩카드 업체로 고객과 디자이너가 아이디어를 모아 만드는 예랑카드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종이를 비롯한 독특한 소재들로 높은 완성도를 인정받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OC45 청첩장은 이태리 고유 기술로 생산된 천연펄프 용지에 골드 포일스템핑 기법과 매듭이 어우러져, 전통미와 세련미가 조화롭게 디자인된 청첩장이다.
 
국문 이름 표지와 영문 이니셜 표지 중 디자인을 선택하여 진행하실 수 있으며, 택(추가 옵션) 진행 시 뒷면 달력 이미지와 함께 예식 날짜를 한 번 더 강조함으로써 실용성과 그 정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예랑카드는 7월 한 달 동안 OC45 청첩장을 주문해주시는 고객님께 10% 할인 혜택을 적용하는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다.
 
인생의 소중한 순간을 정성스럽게 준비하고 싶다면 20여 년 노하우와 신뢰로 다져진 예랑을 경험해보길 바란다. 신규 청첩장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랑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사 원문 보기 ▶ https://bit.ly/2K0ctTj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