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견례·청첩장

2018년 가을, 겨울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신규 청첩장 소개

웨딩21뉴스_ 2018. 7. 3. 14:55

고급 맞춤 청첩장 전문 기업 ‘예랑카드’에서 2018년 가을, 겨울 예식을 준비하는 신랑, 신부님을 위한 신규 청첩장을 선보인다.



다양한 고평량 색지에 선택이 가능하며, 금박, 은박 등 포일 스템핑 기법을 사용한 청첩장. [OC43] 이태리 고유 기술로 생산된 천연펄프 용지에 골드 포일 스템핑 기법의 단아한 문양이 트레이드 마크로 디자인된 청첩장이다.

 

또한 봉투의 “V”형 엣지와 함께 표지 부분의 신랑, 신부님 성함을 국문 세로형으로 표기함으로써 현대적인 감성과 전통적 아름다움이 어우러진 청첩장. [OC44] 네이비 색상의 종이에 국문 이름과 매듭 문양을 골드 포일 스템핑 기법으로 표현하여 전통적인 멋스러움과 고품격 퀄리티를 느낄 수 있는 청첩장이다.

 

[OC45] 다양한 칼라의 천연펄프 용지에 골드 포일 스템핑 기법과 매듭이 어우러져, 전통미와 세련미가 조화롭게 디자인된 청첩장이며 국문 이름 표지와 영문 이니셜 표지 중 디자인을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다.

 

택(옵션) 추가할 경우 뒷면 달력 이미지와 함께 예식 날짜를 한 번 더 강조함으로써 실용성과 그 정성을 느낄 수 있는 청첩장이다.

 

인생의 소중한 순간을 정성스럽게 준비하고 싶다면 20여 년 노하우와 신뢰로 다져진 예랑을 경험해보길 바라며 신규 청첩장 안내, 매월 시행하는 프로모션 등 자세한 내용은 예랑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사 원문 보기 ▶ https://bit.ly/2KrctNs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