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홀·예식장

상상 그 이상의 웨딩홀 엘블레스

웨딩21뉴스_ 2018. 8. 17. 16:06

본격적인 결혼 준비는 예식 장소 선택부터다. 예비 신랑신부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는 엘블레스에서는 세련된 인테리어에 은은한 조명을 더해 호텔식 웨딩을 연상케한다. 많은 예비부부가 꿈꾸는 웨딩 장소로 주목하는 이유다. 호텔 예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올리고 싶다면 엘블레스를 주목하자.



엘블레스는 프라이빗한 웨딩홀, 호텔 컨벤션 분위기, 맛있는 연회 음식, 편리한 교통, 이 모두를 충족한다.
 
웨딩홀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로비가 눈에 들어온다. 엘블레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시즌2 네오클래식 웨딩은 도시적인 디자인에 은은한 조명으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여기에 웨딩 플라워는 화이트와 그린으로 장식해 로맨틱한 웨딩 품격을 한껏 높인다. 엘블레스는 단독 홀로 한 층에 식장, 신부대기실, 폐백실이 있어 다른 결혼식과 뒤섞일 걱정 없이 프라이빗한 웨딩을 진행할 수 있다.

 

연회 음식이 맛있기로 유명한 엘블레스 루비 골드 뷔페에서는 엘타워의 프리미엄 뷔페 ‘디오디아’의 노하우가 담긴 누벨 퀴진 메뉴를 제공한다.

 

숙련된 기술을 갖춘 특급호텔 출신 셰프가 파트별로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해 하객의 만족도를 높인다.

 

엘블레스는 지하철 3호선, 신분당선 양재역과 바로 연결되며 서초와 양재 IC, 남부순환로, 강남대로 등을 통해 지방 하객도 편리하게 오갈 수 있다.



기사 원문 보기 ▶ https://bit.ly/2MsNY2q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