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홀·예식장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품은 새로운 웨딩 공간 아펠가모 공덕

웨딩21뉴스_ 2018. 10. 11. 14:05

여의도의 세련된 분위기와 연남동의 유니크한 감성이 공존하는 마포의 핫 플레이스, 공덕에 새로운 웨딩 베뉴가 오픈한다. 오는 10월 문을 여는 프리미엄 웨딩홀 아펠가모 공덕이다.



▲ 공덕점만의 프리미엄 뷔페 메뉴로 더욱 맛있는 웨딩
 
서울 마포의 공덕에 자리하게 될 웨딩 베뉴 아펠가모 공덕은 편리한 교통과 아름다운 인테리어, 수준 높은 맛과 서비스를 골고루 갖춘 프리미엄 웨딩홀이다.
 
공덕은 지하철 4개 호선이 통과하는 쿼드러플 역세권인데다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마포대교 등 주요 도로로 진입하기 수월한 교통의 요충지다.
 
오피스타운 특유의 모던함과 깔끔함을 자랑하는이 지역에 자리할 아펠가모 공덕은 지하철역과 바로 근접해 있어 편리한 대중교통 접근성을 갖춰 하객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펠가모 공덕의 또 다른 특징은 남다른 인테리어다.
 
아펠가모는 웨딩홀의 인테리어를 그럴듯하게 꾸미는 것이 아닌, 결혼 그 자체의 가치를 담아 세우고자 했다.
 
그 결과 중세시대 유럽의 성당을 옮겨 놓은 듯한 유럽 로마네스크 채플 모티브의 경건한 웨딩홀이 완성되었다. 2개의 웨딩홀에 적용된 로만티크라고 불리는 로마네스크 채플 양식은 절제된 화려함과 묵직한 웅장함으로 불멸의 사랑을 표현했다.



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라로브홀은 아치형 천장과 석조 기둥이 굳건한 믿음을 상징하고 신비한 분위기를 완성하며, 마리에홀 역시 예식의 감동을 극대화하는 높은 평천장과 긴 버진로드를 갖추었다.
 
두 웨딩홀 모두 6m가 넘는 압도적인 천장고를 자랑하며 세련된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어 고결하고 순수한 웨딩을 치르기에 손색이 없다.
 
아펠가모 공덕은 웨딩 메뉴와 서비스 또한 특별하다. 아펠가모 공덕의 뷔페는 특별히 육류와 해산물을 중심으로 한 풍성한 연회 메뉴를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분야별 베테랑 셰프가 포진해 라이브 키친에서 제공하는 고품격 메뉴를 통해 ‘맛있는 웨딩’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아펠가모는 지금까지 1만 건의 예식을 진행하며 쌓아온 남다른 노하우를 자랑한다. 이러한 경험과 지식을 통해 아펠가모 공덕은 예비부부들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로 프리미엄 웨딩홀로서의 명성을 다시 한 번 높이고자 한다.
 
이렇듯 하객을 위한 편리함과 아름다운 인테리어, 맛과 서비스의 품격까지 놓치지 않는 아펠가모 공덕은 완성도 높은 맞춤형 웨딩 베뉴를 찾는 예비부부들에게 적합하다.
 
삶의 동반자를 맞아 경건한 약속과 축복을 함께 누리는 귀한 자리를 아펠가모 공덕에서 가져 보면 어떨까? 웨딩데이의 감동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전문가들이 아름다운 추억이 될 우아한 결혼을 완성해줄 것이다.


기사 원문 보기 ▶ https://bit.ly/2IPSJz1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