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홀·예식장

품격 있는 웨딩을 꿈꾸는 깐깐한 신부의 선택 더컨벤션 송파문정점

웨딩21뉴스_ 2018. 9. 17. 12:49

서울 송파구 대표 웨딩홀로 사랑받는 더컨벤션이 잠실점에 이어 송파문정점을 오픈했다. 예비 신랑신부를 철저히 만족시키는 특급호텔 수준의 인테리어, 더컨벤션만의 프리미엄 웨딩 컨시어지 서비스를 송파문정점에서도 경험해보자.



◇ 마음을 사로잡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서비스
 
한국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을 수상한 더컨벤션이 송파문정점을 오픈했다.
 
잠실역 인근 교통회관에 위치한 잠실점에 이어 문정지구 미래형 업무지구와 첨단 지식산업센터 조성으로 최근 빠른 발전을 이루고 있는 8호선 문정역 인근에 2호점인 송파문정점을 오픈한 것이다.
 
더컨벤션은 특유의 프리미엄 웨딩 컨시어지 서비스를 송파문정점에서도 제공할 수 있도록 신랑, 신부, 혼주, 하객 등 고객의 관점에서 세심한 부분까지 고려하여 설계에 반영하였다.
 
더컨벤션 송파문정점은 좀 더 프라이빗하면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웨딩을 진행할 수 있도록 시설과 서비스를 구성하였다. 더컨벤션의 자랑인 ‘맛있는 웨딩’ 프리미엄 뷔페도 제공한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신 메뉴와 다양한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컨벤션 송파문정점은 2개의 홀을 각각 12층, 13층에 위치하도록 분리했다.
 
그래서 각각의 홀을 찾은 하객들의 혼잡이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원스톱 예식이 가능 하다. 예식홀은 신랑신부에게 시선이 집중될 수 있도록, 호텔 컨벤션의 느낌으로 꾸민 공간 안에 긴 버진로드를 중심으로 우아하고 화사한 샹들리에와 러너를 두어 포인트를 주었다.
 
특히, 예식에서 중요한 실내 조도 연출을 위해 다양한 벽면 조명을 설치하였다. 더불어 로비는 여유롭게 예식을 준비할 수 있도록 넓고 안락한 편의시설을 넉넉하게 갖추었다.
 
또한 특급호텔 스타일의 고급스러움과 차분하고 경건한 분위기를 놓치지 않도록 다양한 연구를 통해 실내 형태를 설계하였다. 인테리어 소재는 최고 수준의 마감재를 사용했다.
 
신부대기실은 모던 프렌치 감성의 무드와 컬러, 텍스처를 활용해 기존의 어느 웨딩홀에서도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신부의 공간을 선보인다.



무엇보다도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설레는 신부의 안정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축하해주러 모인 하객들에게는 신부의 기품과 예식 공간의 격조를 느낄 수 있는 우아한 공간으로 연출했다.
 
특히 지인과 친척들이 모여 담소를 나누기에 부족함이 없도록 안락한 공간으로 완성했다. 11층 연회장은 최고급 마감재를 사용하여 모던하고 럭셔리한 공간으로 디자인한 곳이다.
 
일류 셰프가 정성 들여 준비한 정갈하면서 풍미 가득한 프리미엄 뷔페 연회를 제공한다. 신선한 제철 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정찬 요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스럽게 연회를 즐길 수 있다.
 
연회장은 품격 있고 즐거운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안락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를 기본으로 전반적으로 밝은 컬러와 따뜻한 분위기의 포인트 조명을 사용하여 디자인했다.
 
연회장은 소연회장과 대연회장으로 구분해 기본 예식 피로연은 물론 행사 성격에 따라 다양한 구성으로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더컨벤션 잠실점을 운영했던 노하우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철저한 프리미엄 웨딩 컨시어지 서비스를 고스란히 이어받은 더컨벤션 송파문정점은 예비부부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 ▶ https://bit.ly/2xii93B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