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물·시계

웨딩데이를 위한 쥬얼리 브랜드 '티파니' 하이엔드 컬렉션

웨딩21뉴스_ 2019. 3. 25. 15:25

누구나 한 번쯤은 더욱 특별해 보이고 싶은 날이 있다. ‘웨딩데이’는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한 날.

더욱 화려하고 가치 있는 나의 웨딩을 위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헤리티지가 담긴 하이엔드(High end) 컬렉션이 여기 있다.

▷ 티파니(TIFFANY&CO.) - BLUE BOOK COLLECTION


티파니(TIFFANY&CO.) - 2019 티파니 블루 북 컬렉션(BLUE BOOK COLLECTION)


거장의 손길로 최상의 정교함을 표방하는 티파니의 하이 주얼리 블루 북 컬렉션.

지난해 대중에게 첫선을 보인 블루 북 컬렉션은 공개 당시부터 지금까지 남다른 가치와 구조적인 디자인으로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티파니(TIFFANY&CO.) - 2019 티파니 블루 북 컬렉션(BLUE BOOK COLLECTION) 네크리스


봄, 여름, 가을, 겨울, 그리고 색상이론까지 다섯 가지 주제로 세분된 블루 북 컬렉션은 자연에서 모티브를 얻은 구조적인 아름다움을 모던한 그래픽적 형태로 재해석하여 티파니의 창조 정신과 장인 정신, 그리고 혁신을 담아낸 컬렉션으로 알려졌다.


티파니(TIFFANY&CO.) - 2019 티파니 블루 북 컬렉션(BLUE BOOK COLLECTION) 이어링


지난 달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제25회 미국배우조합상(Screen Actors Guild Awards)에서는 영화 <스타 이즈 본(A Star Is Born)>으로, 여우주연상 후보에 오른 세계적 패션 아이콘 레이디 가가가 2019년 새로운 블루 북 컬렉션인 18k 옐로골드 다이아몬드 네크리스와 이어링을 착용하여 화제가 되었다.

이처럼 이미 많은 셀럽들이 사랑하는 주얼리가 된 블루 북 컬렉션.

혁신과 기술의 전통이 빛나는 하이엔드 주얼리를 만나고 싶다면 블루 북 컬렉션을 적극 추천한다.


기사 원문 보기 ▶ https://bit.ly/2OnlZji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