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홀·예식장

더베일리하우스 논현점, 오리지널 하우스 웨딩을 누릴 수 있는 곳

웨딩21뉴스_ 2019. 9. 10. 18:59

웨딩 당일, 모든 순간 나를 가장 빛나게 만들어주는 곳을 찾는다면 더베일리하우스 논현점이 적격이다. 아름다운 공간에서 꿈같은 웨딩을 실현하는 더베일리하우스를 소개한다.


더베일리하우스 논현점


▷ 리조트형 채플 콘셉트 공간에서 치르는 운치 있는 예식

푸르른 자연을 배경 삼아 두르고, 통 유리창으로 들어오는 따사로운 햇살 속에서 낭만 가득하게 치르는 하우스 웨딩은 결혼을 앞둔 이라면 누구나 꿈꿔봤을 장면이다.

2006년 국내 최초로 하우스웨딩 공간을 선보인 더베일리하우스 삼성점에 이어 2015년에 오픈한 더베일리하우스 논현점은 따뜻한 자연빛으로 감싸인 리조트형 채플 콘셉트 웨딩 공간에서 가든 속 채플 웨딩을 실현할 수 있는 곳이다.

더베일리하우스 논현점의 채플은 자연 채광이 버진로드를 아름답게 비춘다. 푸른 정원이 한눈에 들어오는 가든 테라스에서는 예식 전 야외 스냅 등 기념 촬영이 가능해 야외 예식을 꿈꾸는 신부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더베일리하우스 논현점


한편 식사가 맛있기로 소문난 더베일리하우스 논현점에서는 한식, 양식, 중식, 일식, 디저트 등을 포함한 100여 가지 다양한 메뉴를 준비한다.

특급 호텔 출신의 수석 셰프들이 즉석에서 요리해 제공하는 라이브 키친에서는 내 집에 방문한 손님에게 가장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듯 정성 들여 만든 음식을 제공한다.

더베일리하우스에서는 도심 속 대저택, 푸르른 자연을 배경으로 한 프라이빗 공간에서 최신 트렌드인 스몰 웨딩, 하우스 웨딩, 파티 웨딩 등 특별한 웨딩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문 스태프의 섬세한 서비스를 통해 각종 기업 연회, 패밀리 파티, 브라이덜 샤워 등의 행사와 파티를 진행할 수 있다. 낭만적인 공간에서 나만의 특별한 웨딩을 계획하는 예비부부라면 더베일리하우스 논현점에서 예식을 치러보자.


더베일리하우스 논현점


▷ TIP 더베일리하우스 논현점이 제공하는 혜택!

더베일리하우스 논현점은 2020년 1~3월 웨딩을 계약하는 예비부부에게 ‘연회 비용 최대 3만원 할인 및 부대비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베일리하우스에는 전문 웨딩 프로듀서가 상주해 짧은 기간에 많은 것을 준비해야 하는 예비부부의 체계적인 결혼 준비를 돕는다.


기사 바로가기 ▶  https://bit.ly/2m2ixQT
Copyright ⓒ 웨딩21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