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피부관리

셀리턴, 예비부부위한 LED 마스크 플래티넘 추천

웨딩21뉴스_ 2019. 9. 9. 14:48

셀리턴이 결혼식의 주인공인 신랑신부를 위한 완벽한 피부 관리 아이템을 제안한다. 바로 독보적 기술력과 밀착 상담을 제공하는 셀리턴 LED 마스크 플래티넘이다.

▷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 편리하고 탁월한 피부 관리기기

가을, 결혼 시즌이 다가온다. 결혼식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라면 최상의 모습으로 특별한 순간을 맞이하고 싶을 것이다.

예비부부는 예식 2~3개월 전부터 에스테틱 숍 등에서 맞춤형 피부 관리를 받는 일이 흔하다. 특히 가을에 예식을 앞둔 예비부부라면 더욱 집중적이고 효과 빠른 관리가 필요하다.

여름 내내 혹사한 피부를 빨리 원상 복구하는 것을 넘어 최상의 상태로 만들어야 하기 때문.

물론 에스테틱 숍이나 피부과에서 맞춤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하지만 비용이 만만치 않고 시간 또한 적잖게 소모된다.


셀리턴, 예비부부위한 'LED 마스크 플래티넘'


직장 생활을 하며 관리를 병행하려면 퇴근 후 시간을 쪼개거나 주말과 공휴일을 온전히 사용해야 해서 부담스럽고 번거롭다.

그런 만큼 최근 홈 셀프케어가 가능한 뷰티 디바이스 LED 마스크가 각광을 받고 있다.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 편한 시간에 최소 9분, 최대 20분 만에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일단 구매해두면 결혼 피부 관리는 물론 결혼 이후에도 언제나 홈 셀프케어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일생에서 한 번뿐인 결혼식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의 걱정은 이만저만이 아니다.

일반 LED 마스크는 전문 상담 없이 소비자가 판단해 선택해야 하고, 고심 끝에 구입해도 피부 관리 모드가 하나뿐이라 원하는 효과를 제대로 보지 못하기도 한다.

그렇다면 예비 신혼부부가 전문 피부 상담을 통해 구매를 결정하고, 구매한 후에 효과와 부작용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가심비 좋은 홈 셀프케어 뷰티 디바이스는 없는 걸까?

이러한 관점에서 피부별 맞춤형 케어가 가능한 셀리턴의 LED 마스크가 주목할 만하다. 셀리턴은 최근 국내 최대인 1026개의 LED를 탑재한 신제품 ‘플래티넘’을 출시했다.

‘플래티넘’은 셀리턴이 출시한 4세대 LED 마스크로, 레드, 블루, 핑크 3가지 LED를 통해 미백 효과와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까지 담은 독보적 기술력의 LED 마스크다.

셀리턴 LED 마스크는 스마트 기기에 익숙한 현대인이 사용하기 편하도록 모바일 앱을 연동해 사용할 수 있다.

기존 레드, 블루, 핑크 3가지 모드에 ‘패스트 모드’ 기능을 추가했는데, 패스트 모드를 사용하면 9분 만에 빠르고 집중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더불어 LED 마스크 제품 중 유일하게 개방형과 폐쇄형을 선택할 수 있어 제품 기능뿐 아니라 고객 편의성도 극대화했다.

특히 ‘플래티넘’은 국내 최다인 26개 임상을 진행하는 등 효과에 의구심을 갖는 소비자에게 더욱 큰 신뢰와 효과를 증명하는 한편, 독보적인 LED 모듈 특허 기술과 전문 기술 자문단을 갖추었다.

셀리턴 관계자는 “명실상부 LED 대표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는 셀리턴은 연구 및 개발부터 제조, A/S 서비스까지 전문적인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했을 뿐만 아니라,

고객의 피부 상태에 따라 LED 마스크 권장 사용 시간, 횟수 및 사용 방법 등 밀착 상담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셀리턴 LED 마스크 ‘플래티넘’에 대한 문의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기사 바로가기 ▶  https://bit.ly/2kbiOk6
Copyright ⓒ 웨딩21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