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피부관리

달리아스파 압구정점, 신은경 원장이 설명하는 모공 관리 방법

웨딩21뉴스_ 2019. 9. 16. 18:30

모공이란 0.02~0.05mm 크기의 털이 자라고 피지가 나오는 구멍이다. 주로 얼굴, 가슴, 등에 많이 분포되어 있다. 이 모공은 노화, 계절 등 외부 환경으로 인해 늘어나거나 커지기도 한다.


달리아스파 압구정점, 서재원 싸인


모공이 넓어지는 이유로는 호르몬 변화, 노화, 유수분 밸런스 등으로 알려져 있다.

사춘기가 되면 호르몬의 영향으로 피지의 분비가 왕성해져 많은 양은 피지를 배출하기 위해 모공이 점차 넓어진다.

피지가 배출되는 과정에서 원활히 배출되지 못하여 모공 안에서 머물게 되면 정체된 피지가 모공을 더욱 넓힌다.


달리아스파 압구정점, 서수연 싸인


또한 나이가 들면 콜라겐 섬유과 탄력 섬유의 감소로 모공을 잡아주는 힘이 부족해져 점차 늘어지기 때문에 모공이 넓어 보이기도 한다.

유분은 피부 표면에 도포되어 피부를 촉촉하고 유연하게 하고, 유해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그리고 유수분 밸런스가 맞지 않아 수분이 부족할 경우 피부 자체에서 피부를 보호하기 위하여 유분을 더 많이 배출시킴으로써 모공이 넓어진다.


달리아스파 압구정점


약손명가의 프리미엄 피부관리, 웨딩케어 브랜드 달리아스파 압구정점 신은경 원장은 “모공 관리 방법으로는 외출 시 피부 온도가 높아져 얼굴이 붉어진 경우, 진정팩을 사용하여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추어 주는 것이 필요하다. 특히 여름철, 번들거리는 유분만 닦아내는 것이 아니라 수분공급 또한 충분히 해주고 미지근한 물을 수시로 자주 마시는 것도 도움이 된다.”


달리아스파 압구정점


“달리아스파의 건강한 수기관리를 통해 근육결을 재배열해주면 피부 탄력이 좋아져서 모공은 작게 하고, 수분을 많이 담을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준다. 이렇듯 피부에 수분을 가지고 있는 양이 많고 수분을 잡아주는 힘이 강하면 모공이 보이지 않는 매끈한 피부결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달리아스파 압구정점


피부관리, 웨딩케어 달리아스파의 모든 관리는 기계가 아니라 약손명가의 기본 테크닉과 자체 개발한 13가지 수기관리 테크닉을 기반으로 개개인의 피부 및 체형, 신체 컨디션 등을 진단한 후 맞춤형 관리를 시행한다.

어떤 관리를 받더라도 전신의 균형을 바로잡는 것이 시작이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을 관리하는 올인원(All In one) 시스템을 통해 트러블, 탄력, 톤 등의 피부 관리와 어깨, 쇄골라인, 목, 등, 팔뚝, 허리라인의 군살을 정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달리아스파 압구정점


연예인이나 미스코리아의 피부 관리로도 유명하다. ‘썸바디’에 출연했던 미스코리아 진 서재원 씨가 현재 모델 겸 피부관리를 받고 있다.

연애의 맛’을 통해 결혼한 서수연‧이필모 부부는 결혼 전에는 웨딩케어를 받았으며, 최근 득남을 한 서수연씨는 최근까지 임산부케어로 꾸준히 달리아스파를 방문하여 셀럽관리로도 알려져 있다.

약손명가의 프리미엄 피부관리, 웨딩케어 브랜드 달리아스파는 압구정점을 비롯해 목동점, 잠실역점, 건대점, 반포점, 창원프레스티지점, 일산탄현점, 상암점, 이대점, 전주점 전국 10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기사 바로가기 ▶  https://bit.ly/2mjxfmR
Copyright ⓒ 웨딩21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