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홀·예식장

더컨벤션 신사점, 더컨벤션의 다섯 번째 이야기

웨딩21뉴스_ 2022. 3. 8. 18:00

생애 가장 빛나는 하루를 완성하는 더컨벤션( http://www.theconvention.co.kr/ )이 지난해 신사점의 문을 열었다. 편리한 교통, 화려하고 격조 높은 분위기가 특징인 공간이다. 


▶ 화려한 12개의 샹들리에 아래 펼쳐진 아름다운 버진로드

더컨벤션 신사점은 가로수길이 자리한 신사역과 한남대교 사이에 위치해 강남, 강북 어느 곳에서도 이동하기 편하고 대중교통 이용이 수월하다. 

신축 건물 안에 단독 웨딩홀로 위치한 더컨벤션 신사점은 여유롭고 편안한 시설을 제공한다. 프라이빗한 단독 홀 그랜드볼룸은 화려하고 웅장한 공간으로 설계했다. 

섬세하고 고급스러운 장식과 은은한 조명이 신부를 돋보이게 하며 아름답고 격조 높은 웨딩을 선사한다. 높은 천고와 눈부신 12개의 샹들리에가 공간에 우아함을 더하는데, 신부가 입장할 때 샹들리에가 이동하여 드라마틱한 순간을 연출한다. 

여기에 화려한 장식과 곡선을 따라 조화로운 비율로 설계한 신부대기실은 신부만을 위한 공간으로 영원히 잊지 못할 아름다운 웨딩 추억을 남겨준다.

넓고 분위기 있는 공간과 여유로운 좌석 배치를 자랑하는 연회장에서는 신선하고 엄선한 재료와 최고 셰프의 손길에 진심을 담은 요리로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프리미엄 연회를 제공한다.

더컨벤션 신사점은 철저한 코로나19 방역과 출입 체크, 체온 측정 등으로 신랑신부와 하객이 안심하고 기쁜 날을 보낼 수 있도록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더컨벤션 신사점은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652에 위치해 있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