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피부관리

약손명가의 프리미엄 브랜드 달리아스파 이대점, 이주은 원장이 설명하는 골반관리

웨딩21뉴스_ 2019. 9. 24. 18:06

골반은 총 6개로 이루어져 있는 인체의 중심 뼈대로, 골반이 틀어지게 되면 인체의 기둥인 척추 또한 틀어지기 쉽고 이로 인해 얼굴 비대칭이 되기도 한다.


약손명가의 프리미엄 브랜드 달리아스파 이대점


골반이 벌어지는 원인은 다양하다. 흔히 생리 전후, 출산 후, 바르지 못한 생활습관, 잘못된 자세 등으로 벌어지고 틀어지게 된다.

골반은 인체 뼈대의 중심이기 때문에 골반이 틀어지게 되면 인체의 기둥인 척추 또한 틀어지기 쉽고 이로 인해 얼굴 비대칭이 되기도 한다.


약손명가의 프리미엄 브랜드 달리아스파 이대점


또한 하체의 순환이 원활하지 않게 되어 노폐물이 축적되기 쉽고 지방층이 발달해 하체 비만이 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약손명가의 프리미엄 피부관리, 웨딩케어 브랜드 달리아스파 이대점 이주은 원장은 “골반관리의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으로 달리아스파의 스페셜케어 프리미엄을 추천한다.”


약손명가의 프리미엄 브랜드 달리아스파 이대점


“달리아스파 만의 피부 미용기법인 약손 테라피를 통해 벌어지고 틀어진 골반 뼈대를  제 위치로 관리해 드릴 뿐만 아니라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관리해 드리기 때문에 얼굴이 비대칭이 되는 원인인 골반, 척추 기립근 등을 함께 관리해드려 효과가 빨리 나타날 뿐만 아니라 균형 잡힌 몸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피부관리, 웨딩케어 달리아스파의 모든 관리는 기계가 아니라 약손명가의 기본 테크닉과 자체 개발한 13가지 수기관리 테크닉을 기반으로 개개인의 피부 및 체형, 신체 컨디션 등을 진단한 후 맞춤형 관리를 시행한다.


약손명가의 프리미엄 브랜드 달리아스파 이대점


어떤 관리를 받더라도 전신의 균형을 바로잡는 것을 시작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을 관리하는 올인원(All In one Care) 시스템을 통해 트러블, 탄력, 톤 등의 피부관리와 어깨, 쇄골라인, 목, 등, 팔뚝, 허리라인의 군살을 정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셀럽, 연예인이나 미스코리아의 피부 관리로도 유명하다. ‘썸바디’에 출연했던 미스코리아 진 서재원씨가 현재 모델 겸 피부관리를 받고 있다.


약손명가의 프리미엄 브랜드 달리아스파 이대점


‘연애의 맛’을 통해 결혼한 서수연‧이필모 부부는 결혼 전에는 웨딩케어를 받았으며, 최근 득남을 한 서수연씨는 임산부 케어로 꾸준히 달리아스파를 방문하였다.

또한 최근에는 sbs 일일아침드라마 '수상한 장모'에서 장소 및 관리받는 장면이 방영되어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약손명가의 프리미엄 브랜드 달리아스파 이대점


약손명가의 프리미엄 피부관리, 웨딩케어 브랜드 달리아스파는 이대점을 비롯해 압구정점, 목동점, 잠실역점, 건대점, 반포점, 창원프레스티지점, 일산탄현점, 상암점, 전주점 전국 10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기사 바로가기 ▶  https://bit.ly/2mN4z5X
Copyright ⓒ 웨딩21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