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홀·예식장

웨딩 에디터 하객 체험기 -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웨딩21뉴스_ 2022. 4. 8. 10:00

실제 하객으로서 웨딩의 면면을 들여다본 에디터의 사실적인 하객 체험기를 소개한다.

▶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www.ambatel.com/novotel/gangnam


고급스러운 호텔 예식을 선사하는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샴페인 홀에서 펼치는 샴페인 웨딩이 대표적이다. 이 홀은 하객 300명 이상 수용이 가능하다.

에디터가 방문한 결혼식은 인원 초과 하객은 별도의 홀에서 예식 현장 영상을 보며 편안하게 동시 식사를 진행할 수 있어 번잡하지 않고 편안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예식 공간은 세계적 명성의 미국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 윌슨 어소시에이츠의 디자인 설계로 완성해 인상적이다.

샹들리에와 조명이 어우러지는 화려함이 특별해서 본식 영상이나 사진을 화려하게 완성하고 싶다면 추천하는 베뉴다.

양식 코스 요리 또한 만족스러웠다. 무엇보다 노보텔 강남의 강점은 강남역에서 걸어갈 수 있는 편리한 위치와 교통.

분당에 살면서 서울에서 일하는 신부의 직장, 동네 지인들이 누구도 불편하지 않게 방문할 수 있는 탁월한 선정이었다.

예식 전후로 쇼핑이나 다른 하객과 티타임 등도 즐길 수 있어 주말을 다방면으로 즐길 수 있는 편리한 위치다. 

강남역에서 쇼핑을 하거나 번화가의 사람들을 구경하길 좋아하는 에디터로서는 잔칫날의 들뜬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즐거운 결혼식이었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