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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스찬 루부탱, 도발적이면서도 위트가 담긴 일러스트레이션이 돋보이는 핀업(Pin Up) 컬렉션 선보여

웨딩21뉴스_ 2022. 3. 27. 18:41

크리스찬 루부탱(Christian Louboutin)은 도발적이면서도 위트가 담긴 일러스트레이션이 돋보이는 핀업(Pin Up)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핀업 컬렉션은 과감한 일러스트레이션이 특징인 프렌치 아티스트, 닥터 보드(Doctor Bored)가 디자이너 크리스찬 루부탱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한 익스클루시브 보드 프린트와 일러스트가 적용 되었다. 

때로는 포즈를 취하고, 때로는 유혹하는 모습의 자신감 넘치는 카툰 핀업은 벌레스크 카바레(Burlesque Cabaret)와 크리스찬 루부탱의 절친이기도 한 모델 디타 폰 티즈(Dita Von Teese)와 같은 아이콘에 대한 그의 영원한 애정에서 영감을 얻었다. 

핀업(Pin Up)은 10cm 높이의 하이힐 뮬 스타일로 부드러운 송아지 가죽에 깃털을 활용한 폼폼 장식으로 세련되면서도 키치한 무드를 더했다.

15cm높이의 펌프스 힐인 칙업(Chick Up)은 하트 모양의 오픈토 디자인에 우아하게 이어지는 물결 모양의 독특한 힐 라인이 특징이다.

또한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와 대비되는 메종의 시그니처 레드 솔로 한층 트렌디하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해준다. 

핀업 컬렉션은 전국 크리스찬 루부탱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크리스찬 루부탱(Christian Louboutin)은 1991년 파리 중심부에서 시작되었다. 여성 컬렉션을 선보이며 시작된 브랜드는 그 명성에 힘입어 남성 컬렉션을 잇달아 론칭했으며, 그들의 시그니처인 레드 솔로 확고한 브랜드 이덴티티를 갖추게 되었다.

2014년에는 크리스찬 루부탱 뷰티 라인을 론칭하게 되었다. 그 후 크리스찬 루부탱은 여성화, 남성화, 핸드백 그리고 액세서리 등 수 많은 컬렉션을 선보였으며 현재 전세계 150개 부티크를 운영 중이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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