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물·시계

에르메스, 우아하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을 전달하는 '에르메스 H08' 시계 선보여

웨딩21뉴스_ 2022. 4. 9. 09:00

팽팽한 긴장감과 유연성, 견고함과 섬세함이 공존하는 에르메스 H08 시계는 하우스가 전개하는 남성 유니버스에 그 뿌리를 두고 있다.


대담한 스타일을 선보이는 이 시그니처 모델은 새롭게 선보이는 강력한 블루 색감 모델과 함께 더욱 신선한 매력을 선보인다. 

2021년 에르메스 시계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필립 델로탈이 탄생시킨 H08 시계는 에르메스가 고수하는 완고한 원칙과 높은 기준을 바탕으로 완성되었다.

우아하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을 전달하는 이 모델은 소재가 지닌 특성과 케이스의 특별한 형태를 활용하여, 독창적인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에르메스 H08 시계는 대조와 대비를 조화롭게 엮어 균형 잡힌 하나의 오브제와 같은 모습을 선보인다. 

세심한 디테일과 고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진정한 스타일을 표현하는 그래픽적 특징들이 구성 부품 곳곳에 녹아 있다. 

원형 다이얼과 독창적인 타이포그래피, 부드러운 라인을 가진 케이스의 기하학적 요소들은 대담한 스타일을 더욱 강조한다. 

딥 블루 티타늄 케이스에는 블랙 세라믹 베젤과 스크류 다운 크라운이 장착되었고, 다양한 질감과 마감 기법이 적용된 블루 PVD 코팅 다이얼에는 화이트 아라비아 숫자와 오렌지 색상이 조화를 이룬다.

시, 분, 초를 표시하는 블랙 핸즈와 4시와 5시 방향 사이에 있는 날짜창은 에르메스 매뉴팩처 H1837 메케니컬 셀프-와인딩 무브먼트로 구동된다. 

에르메스 남성 ready-to-wear 유니버스의 도시적이고 현대적인 룩을 잘 반영한 H08은 블랙 DLC 티타늄 버클과 블루 러버 스트랩으로 시계의 스포티한 감성을 더욱 강조한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