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전시·행사

'개미가 타고 있어요, 배우 한지은&홍종현' 도시적 느낌 물씬 풍기는 커플화보 공개

웨딩21뉴스_ 2022. 8. 27. 16:23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8월 12일 티빙을 통해 첫 선을 보일 티빙 오리지널 <개미가 타고 있어요>의 두 주인공, 배우 한지은과 홍종현의 화보를 공개했다.

무채색부터 비비드한 컬러 아이템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두 사람의 모습은 마치 오랜 시간을 함께 한 연인 혹은 동료의 모습이었다.

하지만 둘은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 만난 사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촬영장에서 완벽한 호흡을 선보이며 주변 스태프들을 놀라게 만들었다고 한다.


주식 이야기를 재미와 공감으로 풀어낸 <개미가 타고 있어요>

티빙 오리지널 <개미가 타고 있어요>는 8월 12일, 티빙을 통해 첫 공개된다. 이에 한지은은 “딱딱할 수 있는 주제를 재미있고 공감이 가는 스토리로 풀어낸 드라마”라며 소회를 밝혔고 홍종현은 “3년 만의 복귀작이라 걱정이 적지 않았는데, 좋은 동료들과 함께 한 덕분에 편안하게 작업했다”라고 전했다.


티빙 오리지널 <개미가 타고 있어요>는 극락에 있다가도 한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지는 개미 투자자들의 희로애락을 다룬 ‘주식 공감 드라마’다. 저마다 사연이 있는 인물들이 주식이라는 주제로 등장하며 그 안에서의 다양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완벽한 몰입을 보여준 한지은 & 홍종현

홍종현에게 이번 작품은 군 복무 후 3년 만의 복귀작이다. 그래서 촬영 전부터 ‘감 떨어졌을까’라는 걱정이 적지 않았다고 한다.

하지만 걱정과 달리 편안한 현장 분위기와 좋은 동료들 덕분에 촬영을 잘 마무리했다고. 더불어 작품을 자세히 이해하기 위한 노력도 했다.

“시청자 역시 각자의 상황에 따라 몰입하는 포인트가 달라질 것 같다. 나 역시 평소 뉴스를 볼 때 사회, 스포츠, 연애란만 봤다면 이제는 경제면도 한 번씩 훑어보는 습관이 생겼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반대로 한지은은 쉬는 시간 없이 달려왔다. 앞선 작품들과 달리 이번에 맡은 역할에서는 지극히 현실적이며 유쾌한 역할을 소화한다. “이번 작품은 더 밝고 화사하다. 주식이라는 어려운 주제를 이렇게 유쾌하게 풀 수도 있다는 점이 여전히 흥미롭다.”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한편, 드라마 <개미가 타고 있어요>는 8월 12일, OTT 서비스 티빙을 통해 독점 스트리밍 될 예정이다.

재미와 공감을 이끌어낸 연기로 벌써부터 큰 기대를 받는 한지은과 홍종현의 커플 화보는 싱글즈 8월호와 <싱글즈> 웹사이트 ( www.thesingle.co.kr ) 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에서...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