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예복

푸마, ‘GV 스페셜’ 출시아이키와 함께한 캠페인 공개

웨딩21뉴스_ 2022. 8. 31. 23:00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헤리티지 스니커즈 ‘GV 스페셜(GV Special)’을 새롭게 출시하고 앰버서더인 댄서 아이키와 함께한 캠페인 'GV IS BACK’을 공개했다.

사진제공 : 푸마(PUMA)
사진제공 : 푸마(PUMA)
사진제공 : 푸마(PUMA)
사진제공 : 푸마(PUMA)


‘GV 스페셜’은 1981년 첫 출시되어 현재까지 사랑받고 있는 푸마의 헤리티지 스니커즈다. 남아메리카 테니스 선수로는 최초로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아르헨티나의 기예르모 빌라스(Guillermo Vilas)를 위한 테니스화로 출시되었고, 그의 이름 앞 글자를 따 GV로 명명되었다. 

90년대 GV 스페셜은 테니스화를 넘어 스트릿신에서 패션 스니커즈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오리지널리티에 충실한 디자인, 강렬한 움직임에 특화된 기능을 강점으로 댄서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90년대는 물론 2000년대를 아우르는 아이코닉 스니커즈로 자리매김했다. 

GV 스페셜은 세련되면서 클래식한 실루엣이 특징이며 청키한 아웃솔과 깔끔하면서 날렵한 어퍼 디자인이 특유의 유니크한 감성을 자아낸다.

새롭게 출시되는 GV 스페셜은 베이직한 블랙, 화이트를 비롯 마시멜로우 컬러 베이스에 블루 컬러를 더한 총 4가지 컬러웨이로 선보인다.

아이키와 그녀의 댄스 크루 훅(HOOK)이 함께한 ‘GV IS BACK’ 캠페인은 스트릿, 댄스신을 풍미했던 90년대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당시의 레트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테마와 음악, 댄스 퍼포먼스를 중심으로 한 다채로운 비주얼을 담아냈다.

‘GV IS BACK’ 캠페인의 다양한 이미지 및 영상은 푸마 온라인 스토어 및 공식 인스타그램 (@puma_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푸마코리아 관계자는 “아이키, 훅과 함께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GV 스페셜의 댄스 헤리티지를 강조하고 나아가 스트릿, 댄스신을 사랑하는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한다.”며 “푸마의 헤리티지 스니커즈인 GV 스페셜을 통해 잊고 있던 옛 추억을 떠올리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새롭게 선보인 GV 스페셜은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푸마 매장, ABC 마트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푸마(PUMA)는 신발, 의류 및 액세서리 제품을 선보이고 디자인, 개발, 판매,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시장을 선도하는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다. 70년이 넘는 기간 동안 푸마는 ‘빠름‘을 상징하는 제품을 제작해 세계에서 가장 빠른 선수들과 함께 위상을 높여왔다. 

푸마는 퍼포먼스와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축구, 러닝 및 트레이닝, 농구, 골프, 모터스포츠 제품군을 이끌고 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이너,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은 스포츠와 스트리트 패션∙문화 두 영역에 신선함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푸마 그룹은 브랜드 ‘푸마’와 ‘코브라 골프’, ‘스티치드’를 전개하고 있으며, 세계120개국에 각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16,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고, 독일 헤르초게나우라흐(Herzogenaurach)에 본사를 두고 있다.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에서 http://wedding21news.co.kr
♥ 다음(Daum) 웨딩21뉴스 구독하기 https://v.daum.net/channel/259/home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