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행사·이벤트

노보텔 수원, 모든 육류가 한 자리에! ‘그릴 파티’프로모션 진행

웨딩21뉴스_ 2022. 9. 12. 21:42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더스퀘어의 뷔페를 경험해 본 사람들이라면 최고로 꼽는 섹션인 그릴 섹션이 가을을 맞이해 더욱 풍성하게 찾아온다.


기존의 베스트 메뉴인 양갈비와 LA갈비를 필두로 총 15가지의 그릴 메뉴를 선보이는 "그릴 파티" 프로모션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수원하면 떠올리는 왕갈비뿐만 아니라 등갈비, 닭갈비, 갈비찜, 돼지 갈비, 소갈비 샐러드, 통 삼겹살, 살치살 구이 등 전체를 나열하기 어려울 정도로 다양한 메뉴를 준비했다.

그리고 기존의 메뉴인 마리네이드 된 양갈비 메뉴에서 확장해 허브로 감칠맛을 가미해 구워낸 양갈비도 선보일 예정이다.

노보텔 수원의 총괄 쉐프는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스퀘어의 메뉴 중 고객분들이 최고로 꼽는 그릴 섹션의 메뉴를 더욱 풍성하게 구성해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한 방식으로 요리된 육류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해 보았다. " 고 전했다.

그릴 파티 프로모션은 9월 30일까지 노보텔 수원 더스퀘어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노보텔 호텔, 스위트 & 리조트는 편안하고 활기찬 장소를 목적으로 설계된 호텔을 제공하며, 투숙객들은 이 곳에서 일상을 '일시정지'하고 중요한 순간을 즐길 수 있다.

‘노보텔’ 브랜드의 다양한 호텔, 스위트& 리조트는 자연스럽고 직관적인 디자인의 넓은 객실, 영양가 있는 선택이 가능한 24시간 연중무휴 케이터링, 전용 회의 공간, 주의 깊고 프로페셔널한 직원, 어린이 투숙객을 위한 가족 친화적 공간, 다목적 로비 등 비즈니스 및 레저 고객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60개국 이상에 530개 이상의 호텔을 보유하고 있는 노보텔은 110개국에 걸쳐 5200개 이상의 숙박시설과 10,000개 이상의 식음료 시설로 구성된 세계적인 환대(Hospitality) 그룹인 Accor의 일부이다.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에서 http://wedding21news.co.kr
♥ 보도자료 접수 메일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