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행사·이벤트

3년 만에 만나는 불꽃축제! 낭만적인 가을밤을 위한 카운트다운!

웨딩21뉴스_ 2022. 9. 14. 21:55

글래드 호텔, ‘글래드 불꽃 페스트 패키지’ 출시
- 10월 8일(토) 서울세계불꽃축제를 위한 글래드 여의도, 마포에서 즐기는 안심 ‘페캉스(페스티벌+호캉스)’ 상품 선보여
- 로맨틱한 불꽃축제에 빠질 수 없는 스파클링 와인과 치즈&스낵 세트를 혜택으로 제공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오는 10월 8일(토)에 진행되는 서울세계불꽃축제를 위한 페캉스(페스티벌+호캉스) 상품으로 ‘글래드 불꽃 페스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불꽃축제를 더욱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스파클링 와인, 프리미엄 플래터 전문 브랜드 ‘온어플래터(ON A PLATTER)’의 치즈&스낵 세트를 제공한다.

스파클링 와인은 스페인산 바야네그라 스파클링 화이트 스위트 또는 로제 스위트 와인 중 1병을 랜덤으로 제공하며, 와인 칠링백과 와인잔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와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마리네이드 치즈, 피칸&아몬드 크런치, 크래커, 오렌지 잼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된 치즈&스낵 1세트를 제공한다. 가격은 스탠다드 객실 기준 30만원(세금 별도)부터다. 지점별, 객실 타입별 가격은 상이하다.

특히, 글래드 마포는 불꽃놀이가 펼쳐지는 마포대교와 다소 떨어져 있긴 하지만, 일부 고층 객실 내에서는 불꽃놀이를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글래드 여의도는 불꽃축제 현장과 가까운 위치에 있어 불꽃축제를 즐긴 후 편안한 호캉스가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3년 만에 열리는 서울세계불꽃축제를 고대하는 고객들을 위해 불꽃축제를 더욱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하게 되었다” 면서 “일년에 단 하루, 불꽃축제의 시작과 끝을 글래드 호텔에서 편안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글래드 불꽃 페스트 패키지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혜택: △객실 1박, △바야네그라 스파클링 와인 1병(화이트 스위트 또는 로제 스위트), △와인 칠링백 & 와인잔 2개, △프리미엄 플래터 전문 브랜드 ‘온어플래터(ON A PLATTER)’의 치즈&스낵 1세트 제공
투숙기간: 2022년 10월 8일(토)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 www.glad-hotels.com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에서 http://wedding21news.co.kr
♥ 보도자료 접수 메일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