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구가전/침구·커튼

[웨프]전통의 美와 현대적 감각이 조화를 이루는 곳, 젠 클래식 (Zen class

웨딩21뉴스_ 2007. 5. 11. 11:30

 

예단 트렌드를 이끌며 100% 고객 맞춤 서비스를 선사하는 젠 클래식(ZEN CLASSIC).

젠 클래식이 청담동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했다. 당신이 꿈꾸는 웨딩과 신혼집을 책임질 완벽한 공간, 젠 클래식을 소개한다.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예단을 하고 싶다면, 신혼집의 컨셉트에 딱 맞는 침구류와 커튼을 하고 싶다면 젠 클래식을 찾아가보자. 젠 클래식은 처음 온라인 결혼검색 사이트 를 통해 성장해 얼마 전 청담동에 새로운 둥지를 틀었다. 온라인의 성격상 고객 한 명 한 명이 100% 만족하지 않으면 인정받기 어렵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할 만하다. 젠 클래식은 이미 고객의 중심에 서 있는 것이다.

현대적인 디자인에 동양적인 감각을 가미한 예단 문화를 추구하는 젠 클래식은 순수 직영 체제로 생산, 기획, 디자인, 유통망까지 완벽한 체계를 갖추고 있다. 고객 중심의 맞춤 서비스를 위해 100% 사전 예약제를 실시하고 있다. 또 고객이 원하는 컨셉트를 충분히 이해하고 제작에 들어가며, 필요할 경우 인테리어 공간을 직접 방문하기도 한다. 이런 과정을 거쳐 고객 하나하나 다른 모티브를 짜고 직접 수작업으로 자수를 놓는다.

제품을 생산하는 중간에 검품일을 정해 고객들에게 보여주고, 최종 출고일에는 직접 와서 찾아가도록 한다. 특히 예단의 경우, 어른에 대한 예의를 중요시하기 때문에 꼭 신랑과 신부가 같이 방문하도록 한다. 그렇기에 일정이 길면 한 달까지도 걸린다고 하니 여유 있는 예약은 필수다.

 

 

젠 클래식은 신뢰나 믿음을 가장 중요시하는 개성상인의 정신을 추구하고 있다. 이것은 젠 클래식의 홈페이지에 들어가봐도 알 수 있는 대목이다. 고객들이 직접 인테리어를 하거나 예단을 보낸 뒤 올린 후기들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 젠 클래식은 마케팅을 위해 일부러 노력하지 않는다.

만족스러운 디자인과 제품으로 승부하면 고객이 필요에 의해서 직접 찾아오는 것이 정상이라는 것. 현재 70% 정도가 단골 고객이라고 하니 젠 클래식의 제품 만족도는 매우 높은 편.

젠 클래식의 최인석 실장은 “웨딩은 순간의 이벤트이지만 예단은 라이프입니다. 삶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예단, 침구, 커튼이기에 소홀히 할 수 없는 부분이지요. 젠 클래식이 예단 문화를 이끄는 전문점이 된 중심에는 고객이 있습니다. 고객이 원하니까 자연스럽게 노력하게 되었던 거죠”라고 말했다. 

청담동 매장은 ‘Zen’의 의미인 동양과 서양 문화의 만남, 오리엔탈 느낌을 살리는 동시에 고객의 편안함을 중요시해서 꾸몄다. 고객이 편하게 둘러볼 수 있도록 마련한 테이블과 아늑한 조명, 은은한 파스텔 톤의 벽지는 여유가 느껴진다. 2층엔 대부분 신부를 위한 침구 세트와 커튼, 수공예로 만든 소품들을 배치하고, 3층은 시부모님을 위한 예단 세트를 진열하고 있어 원하는 제품에 따라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젠 클래식은 감각적이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당신의 섬세하고 세련된 감각을 100% 만족시킬 침구류를 선사할 것이다. 고객이 중심에 있는 곳, 고객이 채찍질하여 만든 최고의 전문가들이 있는 곳, 최상의 서비스와 퀄리티가 있는 곳, 젠 클래식이다.

문의|543-6636
www.zendt.com

결혼전문지 月刊 Wedding21

 
웨프,웨딩21, 한국결혼박람회
결혼검색 웨프

- 본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