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예복

[웨프,패션] 부르조아, '2007 F/W 런칭이벤트' 스케치

웨딩21뉴스_ 2007. 8. 17. 11:35
부르조아 파리의 하반기 메이크업 신제품을 소개하는 런칭 행사가 지난 7월 24일 한남동 Grand Hyatt Hotel JJ bar에서 진행됐다. 부르조아 파리는 2007 F/W 시즌 '나이트 클러빙' 컨셉으로 트렌디하고 센세이셔널한 5가지 제품을 소개하며 큰 관심을 받았다.
 
1st 'Volume Clubbing' 볼륨 클러빙, 울트라 볼륨 마스카라
첫번째는 '볼륨 클러빙' 마스카라. 비닐 베이스의 지속력 강한 포뮬라와 킹 사이즈의 이중 저장 브러쉬, 단 한번만 발라도 울트라 볼륨 효과를 강조하는 마스카라로 하이테크적으로 점차 진화하는 특이한 브러쉬와 더 선명한 메탈릭 컬레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2nd 'Liner Clubbing' 라이너 클러빙, 비비드한 6가지 컬러의 아이라이너
마스카라와 함께 선보인 '라이너 클러빙'은 빛 반사 효과의 선명한 6가지 컬러와 뛰어난 지속력을 자랑하는 라이너로 많은 호평을 받았다. 블랙 컬러만을 사용하던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색다른 비비드한 컬러를 제안하고 싶다는 의견이 대다수였다.
 
3rd 'La Creme des Levres' 라 크렘므 데 레브르, 립밤 같은 립글로스
세번째 '라 크렘므 데 레브르' 섹션에서는 올해 부르조아가 지향하는 스킨케어 컨셉을 담은 메이크업 제품으로 립밤처럼 입술에 영양을 공급하는 최초의 립글로스가 소개돼 호기심을 자극했다. 8가지 컬러로 만나는 아이디얼한 립크림.
 
4th 2007 F/W look 'Capture the trend' 2007 가을룩 캡쳐 더 트렌드
다음에 소개된 부르조아의 '2007 가을룩 캡쳐 더 트렌드'는 강렬한 플럼 컬러와 따뜻하고 세련된 골드&브론징 컬러로 새로운 룩을 제시했다. 손대식 아티스트는 올 가을 룩으로 꼭 시도하고 싶다고 강조했다.
 
5th 'Mini Bourjois' 미니 부르조아
마지막으로 '미니 부르조아'가 새로운 컬러의 모바일 립글로스와 미니 아이섀도우 2가지로 업데이트 되어 선보였으며, 이와 함께 '미니 마스카라'도 출시돼 많은 관심을 끌었다.
 
5가지 신제품을 소개한 이번 2007 하반기 부르조아 런칭행사에는 프랑스 출신 연예인 이다도시를 비롯해 사강, 천상지희, 안진경, 한예인, 임성언 등 많은 연예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기도 했다.
 
 
 
결혼전문지 月刊 Wedding21
 

웨프,웨딩21, 한국결혼박람회

결혼검색 웨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