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예복

[웨프,패션] 빈폴. 'F/W 시즌 프레젠테이션' 개최

웨딩21뉴스_ 2007. 8. 17. 11:42
빈폴의 '07 F/W presentation'이 지난 7월27일 청담동 유아트 스페이스 갤러리에서 열렸다.
 
이번 프레젠테이션은 모던한 갤러리의 전시회 형태로 선보여 많은 관심을 끌었다. 입구 리셉션은 F/W 광고 비주얼로 디자인한 모던한 아트월이 설치되어 갤러리의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1층 갤러리에서는 빈폴의 MEN, LADIES, JEANS, ACCESSORY, KIDS, GOLF에 이르는 전 라인의 F/W시즌 대표 룩과 광고 비주얼이 전시형태로 디스플레이 됐다.
 
특히 이번 프레젠테이션에서 첫 선을 보인 빈폴의 캠퍼스 라인은 기존 빈폴의 이미지에서 더욱 젊고 모던한 감성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됐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스트라이프 티셔츠, 트랜치 코트, 후드 짚업 카디건 등은 위시리스트에 담고 싶은 아이템으로 손꼽히기도 했다.
 
2층 미디어 라운지에서는 세계적인 거장 피터 린드버그(Peter Lindbergh)와 헐리우드의 촉망받는 영화감독이자 포토그래퍼인 브렛 래트너(Brett Ratner)가 함께 참여한 빈폴의 광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월페이퍼 형식으로 선보였으며, 메이킹 필름 상영으로 그들의 작업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었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수많은 샐러브리티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진욱은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에 진 코디를 선보여 멋진 브리티시 룩을 연출했으며 최민용, 이언이 자신만의 스타일로 빈폴을 멋지게 소화해냈다. 그 외에도 박한별, 김성은, 이윤지가 참석해 빈폴의 젊음과 클래식함을 연출했으며 아역 탤런트 서신애, 박사랑, 김향기 삼총사가 키즈 샐러브리티로 참석, 깜찍한 포즈로 행사장을 빛내기도 했다.
 
웨프,웨딩21, 한국결혼박람회
결혼검색 웨프
 
 
 

- 본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