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예절

[웨프,웨딩21]영원히 간직하고 싶은 동화속의 장소리츠팰리스 웨딩 컨벤션

웨딩21뉴스_ 2008. 1. 18. 11:42
영원히 간직하고 싶은 동화속의 장소
리츠팰리스 웨딩 컨벤션
 
 
1 꽃과 촛불로 밝힌 아름다운 내부.
2 나무와 꽃, 하얀 자갈등으로 인테리어한 팰리스홀.
3 보티첼리의 비너스의 탄생을 모티프로 한 신부대기실.

4 야외 테라스에서는 분위기 있는 행사를 진행할 수 있다.
5 숲 속의 물 위를 걷듯 연출한 리츠홀의 바닥
6 150여 가지 풍성한 메뉴로 구성한뷔페
 
오픈 일 년 만에 새로운 웨딩 문화를 개척해 나가는 리츠팰리스. 고품격 웨딩의 뉴 패러다임으로 떠오른 이곳에서 아름다운 웨딩의 꿈을 실현해보자. 인천 주안역 1번 출구로 나오면 유리로 지은 외관이 럭셔리한 10층 건물이 보인다. 리츠팰리스가 바로 그곳이다.

주말 낮시간에 편중되어있던 예식에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평일 예식 4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인천 특급 호텔 1박 숙박권, 수입 웨딩 카 중 택일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리츠팰리스 의 외관 역시 저녁 시간에 가장 아름답게 비춰지는 장점을 갖고 있기도 하다.
 
분위기가 다른 리츠홀과 팰리스홀에 대한 설명에 앞서 인테리어에만 100억원가량을 쏟아 부어 심혈을 기울였고, 외관의 간판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로꾸몄다는점이특징이라할수있다. 리츠홀을 가득 채운 투명 아크릴 의자는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해온 30만원 상당의 디자이너 체어다.
 
크리스털과 나무, 꽃과의 데커레이션이 동화 속 공간처럼 환상적으로 연출된 홀 내부는 보는 순간 눈이 휘둥그레질 정도로 신선하다. 주례석상 뒤 야외 테라스에 나무와 꽃이 만발해 숲 속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팰리스홀’은 바닥을 유리와 자갈, 하얀 모래 등으로 세팅해 하우스웨딩의분위기를만끽하면서도고품격예식분위기를한껏살렸다.

또한 넓은 테라스는 야외 예식을 진행할 수 있도록 조경과 인테리어, 조명에 포인트를 주었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충분히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예식과 함께 가벼운 식사를 즐기고 싶어 하는 신랑신부를 위해 최고급 핑거푸드도 제공한다.

리츠팰리스에서 가장 신경 쓰는 부분은 바로 음식. 신라호텔 출신 주방장과 문학 컨벤션에서 온 팀이 킹크랩부터 수입 치즈까지 150여 가지 뷔페를 완전히 차별화하여 제공하고 있다.
 
이에 고객의 요구에 따라 최근에는 출장 뷔페를 개시하기에 이르렀다. 평일 40명 이상, 주말 50명 이상의 인원을 소화하며 테이블 세팅부터 모든 부분을 맞춤 진행하면서도 고품격 수준을유지한다.

인천지역은 예식장에서 패키지웨딩을 주로 하기때문에 이에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발판으로 직원을 보충해가며 웨딩 플래닝 교육을 진행하고, 신혼 여행부터 예물까지 체크하는 꼼꼼함을 선보여 일대일 맞춤 서비스를 실현하고있다.

W스튜디오의 정선희 씨로부터 본식 촬영과 스튜디오 촬영을 할 수 있고, 김호진-김지호 커플이 결혼한 준스튜디오와 까사에서 스튜디오 촬영을 선택할수있어다양한취향을반영하고있다. 새로 입고된 고급 드레스로 가득 찬 피팅룸은 선택의 폭을 넓혀주는 또 다른배려다.

건물 내 동시 400대 주차가 가능하고, 하루 3000대의 주차가 가능한 점도 고객의편의를먼저생각한빈틈없는고객우선정신에서비롯된부분이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리츠팰리스만의 신부 카드 발행 제도. 리츠팰리스에서 결혼한 신부에게 일 년간 뷔페를 무료 제공하고, 1층에 위치한 탐앤탐스 50% 할인 특권이 주어진다.
 
또한 6개월마다 진행하는 고객 초청 감사 이벤트에 기혼자들을 모시고 식사 대접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 숙박권과
와인 증정 등 경품도 준비되어 있는 이 행사는 이번 1월에 진행 예정이며, 지난7월에치러진행사의동영상은리츠팰리스의홈페이지에서확인가능하다.

한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이라는 모토로 지금까지 힘찬 행보를 이어가는 리츠팰리스는 앞선 고객 서비스와 차별화 전략으로 신랑신부의 요구에 부응하며 새로운 웨딩문화를 개척해 나가고있다.
 

문의|리츠팰리스(032-437-9999)
 
월간 웨딩21, 여성섹션 웨프(Wef), 한국결혼박람회 (http://www.wef.co.kr)
 
- 본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