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신혼여행

[웨프,웨딩21]발리의 예술과 문화를 간직한 우붓의 럭셔리&퍼펙트 풀빌라

웨딩21뉴스_ 2008. 10. 16. 16:47
THE VICEROY

아름다운 영혼의 쉼터 우붓. 100인 100색의 천편일률적인 허니문이 아닌 둘만의 개성있는 허니문을
꿈꾸는 당신이라면 발리의 자연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허니문은 어떨까?
 

 

 


1. 메인풀은 리셉션을 지나 계단을 내려오면 절벽과 맞닿아 짜릿한 광경을 연출한다.
규모가 크지 않지만 수영하는 사람이 별로 없어 개인풀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B 발리의 고대 왕국의 건축양식에 현대식 우아한 인테리어, 맛있는 식사와 편안한 서비스로 색다른 허니문의 욕구를 채워주는 곳 바이스로이.

2. 디자인의 객실과 뛰어난 전망과 더불어 24시간 보살펴 주는 버틀러와 맛있는 식사가 어우러진 바이스로이에서의 허니문은 발리에서 특별함을 꿈꾸는 여행자들에게 만족을 채워주는 곳이다.
3. 객실은 테라스 풀빌라가 4채, 가든 풀빌라 4채, 바이스로이 리갈 풀빌라 2채, 바이스로이 리갈 투베드 풀빌라 1채로 구
 
분된다.
4. 바이스로이는 렘바스 스파로 유명하다. 발리니스 전통요법과 스위스의 전문적인 기술을 융합한 스파는 아메리카 자쿠지와 스팀 사우나 등 최고의 시설로 얼굴, 전신, 헤어 등 부분적인 트리트먼트부터 전신까지 다양한 코스를 즐길 수 있다. 
5. 웨스턴식과 발리식 정찬요리로 아침, 점심, 저녁 모두를 서비스하고 있는 메인 레스토랑 케스케이드.
6. 11채의 풀빌라는 24시간 버틀러 서비스와 함께 우붓 풀빌라의 새로운 강자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7. 빌라 다이닝 프로그램에 따라서 스탭들이 빌라를 방문해서 캔들라이트 디너를 제공한다.

진정한 휴양과 휴식을 위해서 많은 여행자들이 찾는 우붓은‘발리속의 발리’로 일컬어지고 있다. 우붓은 천혜의 자연경관과 함께 다양한 문화와 발리의 전통적인생활형태를 보이고 있는 곳으로, 유럽이나 일본 여행객들에겐 이미 오래전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진정한 의미의 휴양과 휴식을 위한 풀빌라 리조트

바이스로이는 최근 들어 우붓 지역에 새롭게 오픈하고 있는 럭셔리 풀빌라의 대표격인 곳으로, 규모는 작지만 아늑하고 우아한 디자인의 객실과 뛰어난 전망과 더불어 24시간 보살펴 주는 버틀러와 맛있는 식사가 어우러진 바이스로이에서의 허니문은 발리에서 특별함을 꿈꾸는 여행자들에게 만족을 채워주는 곳이다.
 
우붓의 아름다운 주변환경과 발리의 전통적인 문화를 바탕으로 한 독특한 건축 디자인을 자랑하고 있으며, 이곳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스파를 포함해 여러 종류의 웰빙 프로그램 등은 수많은 여행객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부족함이 없다. 또한 발리 문화의 중심지인 우붓에 위치해서 유명 부티크, 갤러리, 래프팅 등 다양한 문화와 레저생활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함
 
도 경험하게 된다. 진정한 의미의 휴양과 휴식 그리고 풀빌라 여행을 원한다면 바이스로이 발리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특히 투숙객의 프라이버시와 사생활 보호가 중요시되는 허니무너들에겐 가장 이상적인 보금자리가 되고 있다.

발리 전통의 예술과 문화를 보존하고 있는 우붓

우붓의 아름다운 절경을 배경으로 지워진‘바이스로이 발리’는 웅우라라이 국제공항에서 약 35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자리잡고 있는데, 차량으로는 약 60분 정도 소요된다. 공항과 리조트간은 여행사나 리조트측에서 제공하는 교통편을 이용할 수 있으며, 발리의 유명한 해변지역인 쿠타와 짐바란까지 항시 운행하는 셔틀차량이 있어 편안하게 타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
 
다. 미술, 목공예 등 다채로운 발리 전통의 문화양식을 가지고 있는 우붓은 사누르, 쿠타 지역에 비해 다소 한적하지만 발리 전통의 문화를 즐기려는 유럽과 일본의 여행객들로 항상 가득하다.
 
 리조트에서 머무르기 심심하다면 우붓 시내까지 운행하는 무료 셔틀버스를 타고 나가서 한가롭게 발리의 예술품들을 구경하며 우붓이 왜 발리의 예술마을인지 그 매력을 찾아보는 것도 좋다.

우붓의 고급스러움과 전통을 느낄 수 있는 바이스로이

발리의 아름다운 모습을 담고 있는 우붓의 럭셔리&퍼펙트 리조트 바이스로이는 전객실이 풀빌라로 이루어져 있으며 고급스럽고 품격있는 다양한 객실타입을 자랑한다. 바이스로이는 60여명의 직원에 단 11채의 풀빌라를 가지고 있으며, 24시간 버틀러 서비스와 함께 우붓 풀빌라의 새로운 강자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바이스로이는 우붓의 아름다운 정취를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는 전망을 자랑하고 있으며, 전체적인 인테리어의 컨셉은 고급스러움과 발리의 전통이다. 조각상의 문양 등은 발리의 전통을 따르는 반면 인테리어 마감재 및 가구들은 유럽풍으로 고급스러움을 추구하고 있다.
 
대리석으로 마감된 바닥 재와 우유빛 욕실 인테리어 등과 함께 발리의 전통적인 가구와 소품 등으로 객실마다 색다른 분위기를 만들어내고 있다. 테라스 빌라에는 한 개의 침실과 야외 풀장이 있다. 객실과 욕실은 연결되어 있으며 우붓의 전경을 즐기기 좋은 파빌리온이 있다. 풀은 수영을 즐길 정도로 넓진 않지만 둘이서 물놀이를 즐기기에는 적당한 풀이다.
 
가든빌라는 테라스 빌라와 달리 1층에 위치해 있으며 탁 트인 전망을 보기는 어렵다. 그러나 객실의 구조나 우아한 인테리어는 그러한 단점을 충분히 보완한다. 입구를 들러서면 왼편으로는 풀과 욕실이 보인다. 문을 열고 들어서면 감탄을 자아내는 유니크한 인테리어의 침실이 감탄을 자아내게 한다.

리조트의 매력을 더해주는 바이스로이의 서비스 정신

로비 옆으로 자리잡은 캐스케이드 레스토랑 CaseCade Restaurant 은 우붓의 정취를 한껏 즐기며 로맨틱한 식사를 할 수 있다. 캐스케이드 레스토랑은 최고의 음식과 탁 트인 정글뷰로 우붓의 매력을 증폭시키는 역할을 하기에 충분하다. 발리의 다른 리조트 투숙객들까지 헬기를 타고 와서 식사를 할 정도로 유명한 이 곳은 2007년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인도네시아 레
 
스토랑 상을 수상했다. 또한 160여종의 다양한 와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2007년 USA 와인 경연 대회에서 최고의 상을 수상했다. 캐스케이드에서는 웨스턴식과 발리식 정찬요리로 아침, 점심, 저녁 모두를 서비스하며, 신선한 열대음료와 칵테일, 맥주 등도 서비스한다.
 
바이스로이는 이외에도 아침, 점심, 저녁과 로맨틱 캔들라이트디너 모두를 스탭들이 직접 빌라를 방문하여 서비스해주는‘인 빌라 다이닝’프로그램도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타 리조트에 비해 소규모이지만 왕 같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독특한 경영 철학을 가지고 있는 바이스로이의 서비스 정신이다.

글 김효설 자료제공 리조트여행 (02-777-4148/ www.resorttour.com)
 
2008.12.19(금)~21(일) SETEC(서울무역전시관) 3호선 학여울역
e편집팀(webmaster@wef.co.kr)
결혼준비의 모든 것 Copyright ⓒ 결혼검색 웨프 (wef.co.kr) All rights reserved.

- 저작권자 허락없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