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신혼여행

[웨프,웨딩21] 자연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 몰디브 앙사나 벨라바루 리조트

웨딩21뉴스_ 2009. 1. 15. 11:26
몰디브의 자연 친화적인 앙사나 벨라바루 리조트

자연을 훼손하지 않는 반야트리, 앙사나 리조트 체인의 이념 그대로 지어진 자연 친화적인 리조트다. 2007년 12월에 새롭게 오픈한 앙사나 벨라바루 리조트(Angsana Velavaru Resorts &Spa)의 앙사나란 이름은 황금빛의 향기로운 꽃을 피우는 앙사나 나무의 이름에서 따왔다.

‘ 앙사나’나무는 어느날 갑자기 꽃을 피우고 하루 동안 아름다움을 자랑하고 잊혀 졌다가 어느 순간 다시 꽃망울을 터뜨리는 신비의 나무로 현재에 충실하며 즐겁게 살아가라는 철학을 갖고있다. 자매 리조트인 앙사나이후루 리조트는 올해의 비치상을 수상할 정도로 시설과 경관이 뛰어나다.

또 새로 개장한 벨라바루 리조트 역시 손상되지않은 수중환경과 아름답고 수려한 경관을 보존하고 있는것이 특징이다.앙사나 벨라바루 리조트는 공항에서 수상 비행기로 약 35분 비행거리에 있다.
 
전세계 5성급 스파 브랜드 호텔인 반얀트리 몰디브 중 가장 늦게 오픈한 리조트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고 있다. 동그랗게 섬을 둘러싸고 있는 객실은 앙사나 특유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며 해변에서 약 15m 정도 떨어져 있는 빌라 앞이 울창한 나무로 가려져 프라이버시를 보장한다.
 
자연을 존중하기 때문에 워터 빌라를 짓지 않는 것 또한 이 리조트만의 특색이다. 총 79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파, 웨딩 채플, 수상 레스토랑, 헬스클럽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그중 특히 앙사나 리조트에서 주목 할 만한것은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태국의 에스테티션으로 구성된 스파 프로그램. 휴양을 더욱 즐겁게 하는 스파와 마사지는 남녀 모두가 만족할 만한 다양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로 구성 되어있다.

또 이 리조트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해양 스포츠. 스노클링, 수상 스키, 바나나 보트, 윈드서핑은 물론 마린센터 에서는 스쿠버다이빙을 하면서 직접 키운 산호도 만날 수 있다.뷔페식당인 벨리니에서 매일 아침식사를 제공하며 이식당을 저녁에 방문해 샴페인과 미모사칵테일을 즐겨보는 것도 무드있는 허니문을 즐기는 좋은 방법이다.
 

 



비치프론트 제트 풀 빌라 Beachfront Jet Pool Villa

이곳은 개인 자쿠지(욕조)를 이용할 수 있고,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룸 타입의 풀빌라다.개인 자쿠지에 몸을 담근 채 인도양의 화려한 전경을 바라 볼 수 있다는 것이 이곳만의 큰 매력이다.

빌라시설
미니바, IDD 전화, 스테레오 시스템, 안전금고, 헤어드라이어, 커피&티 메이커, 개인정원에 있는 썬 라운지(Sun lounger), 실내외 샤워실 프라이빗 자쿠지

디럭스 비치프론트 풀 빌라 Deluxe Beachfront Pool Villa

모든 것들을 자유롭게 이용 할 수 있는 나만의 공간을 원하는 허니무너를 위한 공간이다. 풀빌라 중 가장 8.5×4m 규모의 야외 프라이빗풀을 지니고 있는 곳이다. 객실 외부에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어 그곳에 앉아 환상적인 몰디브의 일출과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중 하나다.

빌라시설
미니바, IDD 전화, 스테레오 시스템, 안전금고, 헤어드라이어, 커피&티 메이커, 개인정원에 있는 썬 라운지( Sun lounger), 실내외 샤워실 개인 프라이빗 자쿠지

부대시설

레스토랑
앙사나 벨라 바루의 메인 레스토랑에서 뷔페식으로 조식과 석식을 제공하며 중식은 세트메뉴와 미니 샐러드바로 준비된다.

앙사나
스파 허니문 투숙객들에게 무료 커플 마사지 30분간 제공한다. 인디아식 헤드 마사지와 스파 메뉴 중에 1회 20% 할인 혜택을 준다.

마린 센터
모든 리조트 투숙객에게 매일 오전 10시 스노쿨링 투어를 무료로 제공한다.

 
자료제공&글 롯데관광(허니문팀 02-2073-3333 www.lottetour.com)

 

 

e편집팀(webmaster@wef.co.kr)
결혼준비의 모든 것 Copyright ⓒ 결혼준비 웨프 (http://www.wef.co.kr) All rights reserved.
2009.3.21(토)~22(일) SETEC(서울무역전시관) 3호선 학여울역
 

- 저작권자 허락없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