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예절/웨딩정보

[웨프,웨딩21] 가슴 설레는 순간을 기록하다, 본식 전문 스튜디오

웨딩21뉴스_ 2009. 3. 18. 09:50
출처 : 결혼준비 웨프 http://www.wef.co.kr

 

예비신랑신부의 다양한 분위기를 표현하는 리허설 앨범과 달리 본식 앨범은 결혼식을 올리는 엄숙한 순간을 담는 것이다. 그렇기에 본식 촬영은반드시 인정받는 전문가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1 시몬스튜디오
2 에브리원컴퍼니
3 허그스튜디오

1 교회·성당 예식 전문 스튜디오 시몬스튜디오

일반 스튜디오와 달리 두 사람의 신앙성을 웨딩앨범에 자연스럽게 녹이기로 소문난 시몬스튜디오. 덕분에 교회나 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예비신랑신부들은 웨딩앨범하면 당연히 시몬스튜디오부터 찾을 정도로 정평이 나있다. 고정된 포즈나 식상한 정면 사진보다는 직접 하객의 위치에서 촬영하는 것이 이곳만의 특징.

예식 당일 전문 포토그래퍼가 식장에서 2~3백여 장의 사진을 촬영하면 그중에 신랑신부가 원하는 컷을 고른 뒤 20쪽으로 구성된 웨딩앨범이 만들어진다. 이번 웨딩 시즌을 대비해 시몬스튜디오는 다양한 색감과 느낌을 살리는 편집을 연구 중이라니 한층 우아한 웨딩앨범을 기대해 볼 만하다.

문의 02 543 0234 주소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01번지 일신빌딩
영업시간 오전10시~오후7시(월요일휴무)
2 깨끗한 느낌의 고급스런 웨딩앨범 에브리원컴퍼니

인물의 자연스러움과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사진. 이 두 가지가에브리원컴퍼니의 사진 철학이다. 리허설 앨범은 트렌드를 가미해 촬영하지만, 본식 앨범은 정통으로 촬영하길 원하는 신랑신부들의 문의로 이곳은 늘 분주하다. 더욱이 지방에서 촬영을 부탁해도 별도의 비용 부담없이 서울에서 촬영하는 것과 동일한 퀄리티로 제작돼 믿음이 가는 곳이다.

결혼식장에서 사진은 보통 2~3백장 이상을 촬영하며 추가적으로 비용을 부담하면 전문가의 입장에서 직접 사진을 셀렉트한 뒤 편집하기 때문에 확실히 남다른 웨딩앨범을 만나볼 수 있다.

문의 02 547 1456 주소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00-19
영업시간 오전10시~오후7시(월요일휴무)
3 한 편의 영화 같은 자연스러움 허그스튜디오

허그스튜디오는 자연스러움이야말로 최고의 컨셉트라 여기며억지스러운 연출보다 자연스러운 순간을 잡아내는데 치중하는 본식 전문 스튜디오다. 기존 본식사진이 단순한 스케치 사진에 지나지 않는 것을 안타까워하고, 본식 사진도 얼마든지 고급스러워질 수 있다며 수많은 노력을 기울인다고.

촬영도 촬영이지만 그 이후 편집기술에 많은 시간과 공을 들여 80쪽 분량의 방대한 양을 한 편의 뮤직비디오를 보는 듯 고급스럽게 편집한다.이곳은 신랑신부가 원할 경우 예식 당일 함께 이동하며 로드씬과 야외촬영도 진행해, 리허설 앨범은 부담스럽고 본식 사진만으로는 아쉬워하는 부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문의 02 522 9892 주소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29-7

영업시간 오전10시~오후8시(월요일휴무)

 

e편집팀(webmaster@wef.co.kr)
결혼준비의 모든 것 Copyright ⓒ 결혼준비 웨프 (www.wef.co.kr) All rights reserved.


- 저작권자 허락없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