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예절/웨딩정보

[행사] 5월에 찾아온 신혼여행 박람회 '고급 정보 가득 선물 푸짐'

웨딩21뉴스_ 2016. 5. 3. 15:18

신록의 계절 5월을 맞이하여 신혼여행 박람회가 더욱 더 알찬 내용으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는 2016년 5월 7일부터 8일까지 이틀간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장소를 변경하여 개최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이번 신혼여행 박람회는 참가할 예비 커플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 및 추첨 행사를 통해 다양한 선물과 혜택을 준다. 그 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내 신혼여행 공짜로 가기'이다.


이 해사는 허니문 상품을 현장에서 계약한 커플들 중 일부에게 무료 신혼여행을 보내주는 것이 주 내용이다. 하와이, 몰디브 지역에서 각 1명씩 푸켓과 발리에서는 각 지역 2명씩 총 4명의 행운의 주인공을 추첨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신혼여행 박람회가 갖는 또 하나의 특징은 어느 때보다 고급스러운 상품을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며, 약 30명의 전문 상담원이 배치되어 고객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커플당 최대 150만원에 달하는 할인 혜택을 선물할 예정이다.


주요 상품은 159만원 상당에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 4박 6일 최저가 제공 및 하와이 이웃섬으로 떠나는 고객들에게는 VIP 항공 라운지 풀루메리아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하와이 2층 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트롤리 패스'를 15쌍에게 제공한다.



<사진 : 허니문리조트>


또한 몰디브 지역에서는 썸머아일랜드의 4박 올인클루시브를 264만원에 시판하며, 태국에서도 코쿳 머큐어 5박7일이 159만원, 푸켓 더나까 4박6일이 119만원, 코사무이 반다라 4박6일이 149만원을 넘지 않은 가격에 제공하여 놀라움을 주고 있다.

이밖에도 하와이 예약시 10달러 묶음의 달러북, 발리예약시 코코넛 오일, 하와이 예약시 중앙일보 발행의 여행안내서, 호주예약시 호주산 양모이불 등이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

신혼여행 박람회의 또 다른 혜택은 참가만 해도 받게 되는 푸짐한 선물이며, 디유 주얼리에서 패션목걸이나 팔찌를,  황희우리옷에서는 고급젓가락세트, 라레토 맞춤예복에서는 양말, 부띠 아띠랑스 웨딩케어에서는 3w 립스틱, 라따블르 고급와인 잔을 무료 증정한다.

신일 하일라이트 세라믹 레인지는 커플이 동시 입장한 후 6곳 이상 업체에서 상담할 경우 받을 수 있으며 명품 샤넬 가방은 현장에서 1명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밖에도 신혼여행박람회 방문자 선착순 50쌍에게는 웨딩잡지 '월간웨딩21'을 무료로 나누어준다. 주최측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 리조트에 지난 15년 동안 끊임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에 대한 사은 행사로서 기획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사이트(http://www.honeymoonfair.net)에서 확인 할수 있다.

자료제공 : 허니문리조트(02-548-2222)


웨프뉴스<news@wef.co.kr>

--> 기사 자세히 보기 http://goo.gl/zqCc7B
출처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f.co.kr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