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구가전/가전·주방

락앤락, 비스프리 출시 7주년 기념 2016 '향균 비스프리' 출시

웨딩21뉴스_ 2016. 5. 9. 15:44

주방생활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락앤락(대표 김준일)이 2016년 비스프리 출시 7주년을 맞이해 '2016 향균 비스프리(Bisfree)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였다.


락앤락의 신제품 '2016 향균 비스프리'는 락앤락의 베스트셀러인 비스프리 밀폐용기에 향균 효과가 입증된 향균 실리콘을 적용한 제품이다.




밀폐용기 사용 시 음식물이 뚜껑 실리콘에 묻더라도 대장균 같은 식중독 원인 균에 대한 99% 향균 효과가 유지되어 많은 주부들의 고민거리였던 뚜껑 실리콘 위생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게 된 것은 물론, 항곰팡이 효과까지 있어 보다 깔끔한 사용이 가능하다.


2016 신제품 '향균 비스프리 시리즈'는 '비스프리 '스테커블'과 '테이블탑' 2가지 라인으로 출시됐다.


먼저, '향균 비스프리스테커블'은 뚜껑을 닫은 상태로 층층이 쌓아 보관해도 흔들림 없이 안정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크기별 적층 설계한 제품으로, 새롭게 출시된 2016년 비스프리 스테커블은 은은한 플라워 패턴에 와인색을 적용한 고급스러운 뚜껑이 특징이다.


'향균 비스프리테이블탑'의 경우, 기존 민트 색상에 대한 고객 선호도가 높아 실리콘 색상은 그대로 유지시키되 마찬가지로 향균 실리콘을 적용했다.


'비스프리테이블탑'은 기존 4면 결착형 밀폐용기에서 뚜껑을 여닫는 부분의 돌기를 없애 보관부터 테이블웨어로도 손색없도록 디자인된 제품이다.


지난 2011년 출시 이후 락앤락 밀폐용기 제품군 중 최단기간 1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을만큼 락앤락의 대표 효자상품으로, 향균력까지 더한 2016 신제품이 출시됨으로써 소비자의 반응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락앤락 비스프리는 신소재인 트라이탄을 사용해 환경호르몬인 비스페놀A 걱정이 없을 뿐만 아니라, 전자레인지, 냉동실, 식기 세척기 등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내구성이 강해서 잘 깨지지 않고, 일반 플라스틱소재와 달리 유리처럼 맑고 투명해 무겁고 다루기 어려웠던 유리용기의 단점을 보완해주는 제품으로서 인기가 높다.


특히 이번‘항균 비스프리 시리즈’는 출시와 동시에 락앤락의 전속모델 백종원과 함께한새로운 CF영상을 런칭했다.유튜브를 비롯한 온라인, 모바일, SNS, 라디오 등을 통해 런칭한 이번 광고에서 백종원은 사업가이자 요리연구가, 그리고 방송인이기 이전에 가족의 건강을 위해 아침을 준비하는 평범한 남편이자  아빠로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신제품락앤락‘항균 비스프리’는 스테커블35종, 테이블탑19종으로 구성, 다양한 사이즈와 형태의 상품으로 소비자가 취향과 용도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전국 락앤락 직, 가맹점과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 및 대형할인점에서만나볼 수 있다.


ABOUT ㈜락앤락

주방생활 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주)락앤락은 1978년 설립 이후 신개념 4면 결착 밀폐용기 ‘락앤락’ 및 혁신적인 기능을 갖춘 주방생활용품을 통해 전세계 116개국에 수출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급변하는 소비자 욕구에 발맞춰 연간 700여 가지 이상의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현재 85개국에서 1,473건의 특허와 상표, 의장을 획득하며 기술강국 대한민국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다.

2010년 1월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하였으며, 한국의 충남 아산과 중국의 위해, 만산, 소주 지역 및 베트남 연짝 지역에 생산 공장을 가동하고 있다. 또, 미국과 영국, 중국, 인도,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 등에도 법인 및 지사가 설립되어 있다.

락앤락은 국내외에서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종합 주방생활용품 2천 여종과 세련된 공간연출을 통해 새로운 소비경험과 더 나은 삶의 가치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쇼핑문화공간인 락앤락 플러스 가맹점(문의: 1577-7197)도 운영하고 있다.

㈜락앤락은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기업”이라는 기업 이념을 구현해 나가기 위해서 국내외에서 다양한 환경운동 캠페인과 정기적인 사회 봉사 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

2002년에 오픈 한 락앤락의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인 ‘락앤락써포터즈'는 한국 내에서 가장 성공적인 주부 대상 커뮤니티로 손꼽히며, 2016년 현재 30만여 명의 회원을 유치하고 있다.

자료제공 : 락앤락 (080-329-3000 http://www.locknlockmall.com )


웨프뉴스<news@wef.co.kr>


--> 기사 자세히 보기 http://goo.gl/s1m5Fg
출처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f.co.kr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