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홀·예식장

드레스가든 청담에서 미스코리아 미 출신 하현정씨 결혼

웨딩21뉴스_ 2016. 6. 2. 14:02

지난해 12월 드레스가든 청담에서 진행된 '2015 더 브라이드 어워즈' 2위 우승자 미스코리아 미 출신의 하현정씨가 5월 13일 많은 하객들의 축복을 받으며 결혼식을 진행했다.


이번에 진행된 하현정 님의 결혼식은 지난해 대한민국의 저출산 및 고령화 사회의 문제점 개선을 위한 사회 공헌 행사 및 한류 콘텐츠를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해 진행된 '2015 더 브라이드 어워즈'의 일환으로 진행 되었다.




▲ 더브라이드어워즈 2위 수상자 하현정 결혼식전 드레스 가든 청담 웨딩홀 전경
  
이번 결혼식은 전통혼례를 모티브로 한 하객석이 배치되어 있는 최고의 시설로 유명한 블리스돔에서 이루어졌다. 기존 결혼식장과 달리 돔 형태로 설계되어 있으며 11m 높이의 천장으로 되어 있어 웅장함을 느낄 수 있다.



▲ 더브라이드어워즈 2위 수상자 하현정 결혼식

인터뷰에서 신부 하현정씨는 “더 브라이드 어워즈에서 2위를 수상한지  엊그제 같은데 이렇게 오늘 결혼식을 하게 되어서 꿈만 같다며, “한 편의 드라마의 주인공이 된 기분으로 결혼식을 마쳐서 정말 행복하고 앞으로 좋은 일들만 있을 것 같다고 전하며


이렇케 좋은곳에서 결혼식을 무료로 하게되어 주최사 및 드레스가든 최희자 대표에게 감사함을 전하였다


더 브라이드 어워즈 2015는


지난해 12월 5일 드레스가든에서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세계 최초의 행사. 결혼율과 출산율 저하로 인해 저출산·고령화 시대에 직면한 대한민국 현황을 극복하고자 일반 미인대회와는 차별화된 행사를 개최한 것이다(주최 LBMA STAR, 대표 토니 권).


그리고 이 행사를 통해 아름답고 우아한 자태, 올곧은 사고방식과 성품, 의미 있는 사회 활동 및 건강한 이미지를 겸비한 신부를 선정했다.

심사위원들은 각 분야 최고 전문가로 구성됐으며, 엄격한 기준 아래 예비 신부들의 순위를 결정했다. 상금은 총 3억 원 상당의 현물. 작년 제1회를 시작으로 매년 개최될 예정이다.


‘더 브라이드 어워즈 2015’ 현장


자료제공 드레스가든 청담


--> 기사 자세히 보기 http://goo.gl/LNypte
출처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f.co.kr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