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신혼여행

[허니문] 하와이 리조트 라이프의 정수

웨딩21뉴스_ 2016. 6. 15. 14:01

하와이 리조트 라이프의 정수

그랜드 와일레아 Grand Wailea


하와이 해변에 늘어선 대형 리조트들은 첨단 시스템과 설비, 국제적 서비스를 갖추고 고객들을 환대한다. 그중 마우이섬에 자리 잡은 리조트 '그랜드 와일레아'는 하와이어로 '가족'을 뜻하며 오하나 정신을 사징하고, 하와이가 간직한 리조트 라이프의 정수를 보여준다.



하와이 리조트의 메카

하와이는 대한민국 허니무너들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이자, 수치상 가장 높은 허니문 방문율을 자랑하는 지역답게 감탄이 절로 나오는 풍경을 연출한다.

또 연중 온화한 기후와 이국적 문화, 세계 최고 수준의 관광 기반 시설 및 서비스를 갖췄고, 2009년 미국 비자가 면제되면서부터는 오가기도 한결 수월해졌다.

이런 하와이의 마우이섬에 위치한 그랜드 와일레아는 고급스러우면서 자유로운 하와이 관광 인프라를 대변하는 리조트 중 하나다.



40에어커의 열대 가든이 와일레아 해변과 만나는 지점, 마우이 해변이 바라다보이는 곳에 위치한 그랜드 와일레아 리조트는 그 자태가 요새처럼 당당하다.


두 쌍의 날개를 가진 건물이 바다를 향해 날개를 펼친 듯한 모양이다. 객실들과 넓은 부지에 독립적으로 세워진 빌라들의 전용 라나이가 눈에 띈다. 


이곳은 객실 유형 또한 다양하다. 마우이섬에서 가장 높은 할레아칼라산 전망이 일품인 테라스 뷰, 과일이 풍성하게 열린 정원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디럭스 가든 뷰, 바다와 정원의 전망이 환상적인 오션 뷰 등 각기 다른 매력을 가졌다.


각 객실의 가구와 그림, 장식에는 온화하고 따뜻한 하와이의 특유 정신과 느낌이 담겨있다.






그랜드 와일레아 리조트에는 8개의 레스토랑과 10개의 라운지가 있다. 이곳들을 돌며 미각 여행을 떠나보자.

그중 나푸아타워 로비에 있는 ‘마우이’ 레스토랑은 천장 높이가 40피트에 달하고 몰로키니섬과 라나이섬, 리조트 내 연못과 호수, 정원을 아우르는 경관을 자랑한다.

이 외에 바닷물을 끌어들인 인공 호수 위에 수상 코티지 형태로 자리 잡은 시 푸드 레스토랑 ‘후무후무누크누크아푸아’, 외관부터 인테리어까지 일본 문화를 보여주는 일식 레스토랑 ‘킨차’ 등 각각의 특징을 지닌 레스토랑과 라운지가 많아서 골라 찾는 재미가 쏠쏠하다.




밤이면 태평양 파도 소리를 자장가 삼아 잠이 들고, 아침이면 눈부신 햇살이 깨우는 그랜드 와일레아.

시원한 폭포 옆에서 아침 식사를 즐긴 후 천혜의 해변과 백사장, 9개의 풀, 2000피트 길이의 강, 워터슬라이드, 폭포를 갖춘 리조트에서 액티비티를 즐겨보자. 스파, 테니스, 카약 등의 체험을 원한다면 컨시어지 데스크에서 예약하면 된다.



신혼여행 사진 멋지게 남기기

셀카봉은 잊어라! 사진작가 솜씨로 ‘찰칵’

소중한 허니문의 추억을 사진으로 오래 간직하고 싶은 것은 인지상정. 그러나 현실은 만족스럽지 못하다. 바쁜 일정을 소화하며 사진 찍기가 쉽지 않다.

실제로 부부들의 허니문 사진을 보면 가이드가 찍어준 것이거나 셀카봉에 의지한 셀피가 대부분이다. 이에 허니문리조트가 새로운 서비스를 제안한다.

허니무너들이 머무는 현지 리조트로 한국의 전문 사진작가를 파견해 따로 배정한 시간의 소중한 순간을 스냅 촬영으로 포착해주는 것이다. 촬영한 사진은 보정 후 USB에 담아 선물까지 해준다.

당연히 셀카봉으로 찍은 사진들과는 비교할 수 없는 품질을 보장한다. 현재 이 서비스는 하와이에서 경험할 수 있으며, 허니무너들에게 선풍적 호응을 얻고 있다. 허니문리조트는 추후 몰디브 등 다른 지역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방침이다.


--> 기사 자세히 보기 http://goo.gl/79vxrF
출처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f.co.kr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