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홀·예식장

[웨딩드레스] 하우스 웨딩을 위한 새로운 드레스 라인 '소피앤케이트'

웨딩21뉴스_ 2016. 6. 16. 11:48

하우스 웨딩을 위한 새로운 드레스 라인 '소피앤케이트'


조금 다르게 웨딩을 치르겠다는 사람들의 첫 번째 대안은 하우스웨딩이다. 하우스웨딩을 결심했다면 드레스 역시 달라야 한다.



비바탐탐 부산점


기존 틀에 맞춰 웨딩을 치르고 싶지 않다면 드레스 역시 틀에 박힌 디자인으로는 부족하다.

현대적 감각을 바탕으로 세련되고 우아한 브라이덜 가운을 선보이는 비바탐탐에서 2016년 스몰웨딩을 위한 제안으로 하우스웨딩드레스 라인 ‘소피앤케이트’를 출시한다.

이에 비바탐탐 부산지점과 함께 5월 30일 부산 청사포 하우스웨딩 전문 베뉴 ‘향연’의 오픈 기념으로 부티크쇼를 진행한다. 송정 앞바다에 자리 잡은 비바탐탐 부산점에서 하우스웨딩드레스 라인을 만날 기회다.

부산에서 스몰웨딩을 준비하는 예비신부라면 부산지점 신영남 원장의 섬세한 헤어메이크업과 다채로운 콘셉트의 웨딩스타일링을 경험해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6월부터는 대구 대봉동 웨딩 거리에서 깨끗하고 세련된 메이크업으로 잘 알려진 ‘켈리웨딩’의 비바탐탐 대구점이 새롭게 론칭한다. 이 같은 움직임을 필두로 웨딩 트렌드를 앞서는 비바탐탐의 감각을 전국 각지에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자료제공 비바탐탐


--> 기사 자세히 보기 http://goo.gl/3uCha5
출처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f.co.kr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