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예복/패션

[패션] 비방트, 아이웨어의 세계 트렌드를 리드하다.

웨딩21뉴스_ 2016. 6. 20. 15:44

국내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 (주)비방트가 아이웨어 트렌드를 넘어 세계 트렌드를 리드하며, 브랜드 입지를 굳히는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



㈜비방트는 치열한 국내 선글라스 시장에서 김희선, 비, E.X.O, 성유리, 김혜수, 장근석, 제시, 이동휘, 류혜영, 박보검, 지창욱, 최여진 등 패셔니스타들의 공항패션과 일상에 등장하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누리며 세계적인 선글라스 브랜드의 파워를 전개하고 있다.



이런 기세를 이어, 디자인에 독창적인 감각을 담은 ㈜비방트의 파워가 헐리우드에서 입증되어 그 영역이 거시적으로 확장되고 있다.

영화 ‘인천상륙작전’에서 맥아더 장군 역을 맡은 헐리우드 배우 리암니슨의 공항패션에 등장해 한류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떨쳤으며, 리암니슨을 통하여 헐리우드 시장에서 감각적인 디자인 뿐 만 아니라 뛰어난 품질을 인정받은 것이다.

이로써 ㈜비방트는 한류 브랜드의 대표 주자로 미국 진출 계획에 발맞춰 한 걸음 더 도약하였다.



또한, 국내 반응도 만만치 않다. 현재 영화계에서도 ㈜비방트의 파워가 드러나고 있는 추세이다. 이번 달 개봉하는 김혜수, 마동석 주연의 “굿바이 싱글” 에서도 김혜수와 마동석이 초이스하여 디자인의 세련됨을 과시했다.


자료제공 : (주)비방트(02-554-7273 http://www.vivant-korea.com )


--> 기사 자세히 보기 http://goo.gl/ijsceK
출처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f.co.kr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