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예절/웨딩정보

[스타웨딩] 유니크 & 클래식, 스타들의 웨딩

웨딩21뉴스_ 2016. 8. 25. 11:59

유니크 & 클래식, 스타들의 웨딩, 김정은 vs 박정아


최근 결혼한 스타들의 화보는 기존의 획일화를 뛰어넘어 그들만의 이야기를 담는 것이 대세. 당신의 웨딩앨범에 영감을 줄 두 명의 스타를 비교·분석했다.

Part 1 웨딩드레스

김정은’s 소유 브라이덜 드레스
 



소유 브라이덜 드레스를 입은 김정은의 웨딩 신은 못다 이룬 미술학도의 꿈을 화보 속에 펼쳐보기도 하고, 단아한 한복을 입기도 하며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박정아’s 엔조최재훈 드레스



엔조최재훈의 드레스를 입은 박정아의 베일 신에서는 가녀린 라인이 돋보였다. 신비감을 주는 베일을 드리웠으며 눈을 살포시 감아 무드를 돋웠다. 클래식 분위기로 로맨틱한 장면을 연출해냈다.


Part 2 웨딩 플레이스

김정은’s 스몰웨딩



서울 종로구 삼청동 두가헌갤러리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곳은 조선말 왕의 생모가 입궁하기 전 살던 역사 깊은 곳이다. 여유로운 한옥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결혼식 장소로 알려져 있다.


박정아’s 럭셔리웨딩



서울 역삼동 더 라움 마제스틱 볼룸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곳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샹들리에가 화려함을 자랑하는 곳이다. 고은미, 미쓰라진, 강레오 셰프 등 수많은 유명인들이 선택한 장소로 알려져 있다.


Part 3 웨딩 앨범

김정은’s 홍혜전 포토그래퍼



평소 숨은 선행에 앞장서온 김정은의 웨딩 화보이기에 콘셉트를 도시 천사로 정했다. 신랑 품에 안겨 꿈을 꾸는 듯한 천사의 모습이 연상된다. 촬영은 루브르네프 스튜디오의 홍혜전 포토그래퍼가 맡았으며 메이크업은 김청경, 총 디렉팅은 인트렌드의 정윤기 대표가 맡았다.


박정아’s 김보하 포토그래퍼


클래식 연출이 돋보이는 두 사람의 웨딩 화보는 더 써드마인드 김보하 작가의 촬영으로 진행됐다. 업스타일 헤어로 클래식 웨딩 화보의 표본을 보여주는 스타일링은 에스휴 선덕 원장이 직접 맡았다.


--> 기사 자세히 보기 http://goo.gl/aBeoqI
출처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f.co.kr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