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홀·예식장

웨딩21 & 더리버사이드 호텔이 함께한 ‘A FANTASTIC WEDDING DAY’ 웨딩파티 2

웨딩21뉴스_ 2018. 4. 25. 15:50

월간 <웨딩21>은 지난 3월 4일, 창간 19주년을 맞아 더리버사이드 호텔과 함께 아주 특별한 웨딩 파티를 열었다.

‘A FANTASTIC WEDDING DAY’를 주제로 열린 웨딩 파티에는 알뜰하게 결혼을 준비할 수 있는 바자회, 배우 왕빛나의 연예인 소장품 경매, 전통혼례 시연과 푸짐한 만찬이 준비돼 행사를 방문한 예비부부들에게 호평을 얻었다. 뜨거운 반응이 이어진 행사 현장을 공개한다.



◇ 배우 왕빛나와 함께한 애장품 경매
 
전통혼례 시연에 이어 푸짐한 만찬이 이어졌다. JTBC <팬텀싱어> 출연자 류지광을 비롯해 뮤지컬 배우
와 팝페라 가수로 구성된 ‘엘볼렌테’의 축하공연이 방문객의 귀호강까지 책임졌다.
 
뒤이어 배우 왕빛나가 ‘스타 애장품 경매’를 진행했다. 이날 진행된 바자회의 일부 수익금과 함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는 취지로 왕빛나도 뜻을 모았다.



골프를 좋아한다는 배우 왕빛나는 자신이 특별히 아끼는 골프웨어 세트를 애장품으로 들고 나왔다. 열띤 진행 속에서 스타 애장품을 갖기 위한 경쟁이 치열했다.



배우 왕빛나는 수월하게 경매를 진행하며 분위기를 이끌었다. 이어 <웨딩21>이 추천하는 혼수품 경매가 이어졌고 많은 관심과 호응 속에서 행사가 마무리됐다.



1, 3. 감미로운 팝페라로 멋진 축하공연을 선보여 준 엘블렌티.
2. 행사에 앞서 방문객에게 인사하는 더리버사이드 호텔의 황성식 총지배인.
4. 좋은 취지로 기획된 <웨딩21>이 추천하는 혼수품 경매.
5. 더리버사이드의 웅장한 분위기에 품격을 더하는 콘서트 홀.
6, 7, 8. 배우 왕빛나가 직접 진행해 뜨거운 호응을 이끈 ‘스타 애장품 경매’


기사 원문 보기 ▶ https://bit.ly/2qYO4SB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