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홀·예식장

웨딩21&더리버사이드 호텔이 함께한 A FANTASTIC WEDDING DAY 웨딩파티 3

웨딩21뉴스_ 2018. 4. 25. 15:53

월간 <웨딩21>은 지난 3월 4일, 창간 19주년을 맞아 더리버사이드 호텔과 함께 아주 특별한 웨딩 파티를 열었다.

‘A FANTASTIC WEDDING DAY’를 주제로 열린 웨딩 파티에는 알뜰하게 결혼을 준비할 수 있는 바자회, 배우 왕빛나의 연예인 소장품 경매, 전통혼례 시연과 푸짐한 만찬이 준비돼 행사를 방문한 예비부부들에게 호평을 얻었다. 뜨거운 반응이 이어진 행사 현장을 공개한다.



◇ 알뜰한 신랑신부를 잡아라! 알뜰신잡 바자회
 
이번 행사에는 ‘알뜰신잡 바자회’가 빛났다. 월간 <웨딩21>과 더리버사이드 호텔이 공동주최한 바자회는 예비부부들이 감각적인 웨딩을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게 도와준다는 취지로 진행됐다.
 
셀프웨딩부터 본식까지 원스톱으로 드레스를 준비할 수 있는 케이트블랑, 더원애, 마이스포사, 로체드레스 등의 드레스 브랜드를 비롯해 신부의 발끝까지 스타일링 해줄 웨딩슈즈 브랜드 슈즈드블랑.



멋진 웨딩스냅 촬영을 완성해줄 커플룩 브랜드 리본앤타이, 아름다운 두 사람의 행복한 순간을 책임질 모더니크 스튜디오와 파이브식스 스튜디오가 참여 했다.
 
또한 합리적인 예물 주얼리를 준비할 수 있는 쥬드주얼리, 예비부부에게 사랑받는 식기 브랜드 르크루제, 차원이 다른 스팀다리미를 자랑하는 로라스타, 그리고 빛나는 예비신부의 뷰티 관리를 도와줄 뷰티 브랜드 트윈브릿지스, 트루자임, 이나뷰티, 데싱디바와 둘만의 특별한 와인을 만들 수 있는 AN셀프와인까지.



각양각색의 브랜드가 바자회에 참여해 예비부부의 결혼 준비를 적극적으로 도왔다. 특히 셀프 웨딩족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였다.



한자리에서 알찬 결혼 준비를 할 수 있어 예비부부의 관심이 쏠렸던 이번 바자회에선 행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할인가로 방문객들에게 더욱 인기를 끌었다.
 
이날 판매 수익금은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부부의 웨딩기념 촬영과 어려운 이웃을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기사 원문 보기 ▶ https://bit.ly/2KdpsOX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