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홀·예식장

도심 속 최고의 야외 웨딩 장소로 소문난 더베일리하우스와 빌라드베일리

웨딩21뉴스_ 2018. 6. 7. 17:56

로맨틱한 야외 웨딩을 꿈꾸는 예비부부라면 주목. 도심 속 최고의 야외 웨딩 장소로 소문난 더베일리하우스와 빌라드베일리가 차원이 다른 서비스로 특별한 하우스 웨딩을 선사한다.



▲ 비밀의 화원 같은 하우스 웨딩 공간, 더베일리하우스
 
대저택 정원에서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의 축하를 받으며 즐기는 웨딩 파티는 예비신부라면 누구나 꿈꿔봤을 터. 도심 속 정원을 품은 더베일리하우스는 상상만 하던 꿈을 현실로 만들어준다.
 
여유로운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연회장과 넓은 통유리로 이어진 가든 인테리어는 대저택에 초대받은 느낌을 선사한다.



더베일리하우스 채플홀은 가든과 테라스가 통유리로 이어져 예상치 못한 날씨에도 문제없이 웨딩을 진행할 수 있고, 오히려 더욱 운치 있는 특별한 웨딩 데이를 완성할 것이다.
 
더베일리하우스는 2018년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8년 5~6월 웨딩을 계약하는 예비 신랑신부는 연회음식을 3만원대로 이용할 수 있고 예식비용을 최대 44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 이국적 분위기의 고품격 웨딩 하우스, 빌라드베일리

빌라드베일리에서는 휴양지 리조트의 여유로움과 이국적인 웨딩 파티의 화려함을 느낄 수 있다. 나무로 꾸민 리조트 스타일의 풀 사이드 가든에서는 아름다운 도심 전경과 시원하게 트인 하늘을 배경으로 로맨틱 하고 여유로운 애프터 파티나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낮에는 캐주얼한 분위기의 가든파티를, 저녁에는 도심 속 아름다운 야경을 즐기며 애프터 파티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빌라드베일리는 예비부부의 개성을 담은 테마 형식으로 웨딩 데이를 꾸밀 수 있어 나만의 결혼식을 꿈꾸는 예비 신랑신부에게 인기다.
 
빌라드베일리 역시 올해 5~6월 웨딩을 계약하는 예비 신랑신부를 위해 5만원대의 연회비와 최대 80%까지 예식비용을 할인해 주는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1. 푸르른 가든과 이어져 편안함이 가득느껴지는 더베일리하우스 신부대기실
2. 성스럽고 웅장한 그리스 신전을 연상케 하는 빌라드베일리의 외관
3. 도심 야경을 즐기며 애프터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빌라드베일리 풀사이드 가든
4. 아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신랑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할 더베일리하우스 채플홀
5. 버진로드 퇴장 후 플라워 샤워 세리머니가 진행되는 더베일리하우스 논현점


기사 원문 보기 ▶ https://bit.ly/2sNgIHl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