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홀·예식장

더욱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신부대기실을 실현하다

웨딩21뉴스_ 2018. 6. 8. 17:23

신부는 오롯이 돋보이면서 지인을 편안하게 맞이할 수 있는 신부대기실은 예비신부가 웨딩홀을 선택하는 중요한 요소다.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할 뿐 아니라 넓은 공간으로 신부를 찾은 하객들의 편의까지 고려한 웨스턴베니비스의 신부대기실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더욱 최적화된 공간으로 예비신부를 기다린다.



1. 차분하고 우아한 분위기의 신부대기실을 만나볼 수 있는 그레이스홀
 
▲ 웨스턴베니비스, 신부대기실 리뉴얼 론칭
 
차별화된 프리미엄 웨딩으로 서남부 지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웨스턴베니비스에서 신부가 주인공이 되는 신부대기실을 리뉴얼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웨스턴베니비스의 3개 예식홀인 다이너스티홀, 그레이스홀, 아스타홀 신부대기실을 더욱 모던하고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한 것이다.
 
리뉴얼 전에도 웨스턴베니비스 예식홀의 신부대기실은 절제된 디자인과 하이엔드 지향의 톤&무드로
예비 신랑신부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여기에 최상급 마감재 사용, 공간 컬러 연출,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조명 등을 리뉴얼하여 신부가 대기실을 사용하는 동안 가장 아름답게 보이도록 분위기를 조성하고 하객을 편안하게 맞이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고려한 부분이 돋보인다.



2.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다이너스티홀 신부대기실

3. 사랑스럽고 순수한 분위기의 아스타홀 신부대기실
 
▲ 다양한 분위기의 신부대기실로 예비신부 취향저격 

3개 예식홀 중 가장 눈여겨볼 곳은 다이너스티홀 신부대기실이다. 브라운 톤의 차분하면서 클래식한 분위기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최상급 마감재로 시공해 더욱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더욱 넓고 쾌적해진 공간에서 많은 하객을 맞이할 수 있다. 그레이스홀 신부대기실 또한 한눈에 알아볼 만큼 업그레이드 했다.
 
블랙과 화이트 대비의 차분하면서 우아한 공간에 따뜻한 색감의 패브릭과 커튼으로 공간에 생동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아스타홀의 신부대기실은 가장 순수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순백의 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신부만의 공간을 표현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으로 꾸미고, Back Wall의 은은하게 빛나는 조명은 식장의 환상적인 분위기를 그대로 이어간다.


기사 원문 보기 ▶ https://bit.ly/2sBn51d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