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홀·예식장

국내 최초 오리지널 하우스 웨딩 공간 더베일리하우스 논현점

웨딩21뉴스_ 2018. 7. 12. 12:29

한 편의 영화 같은 로맨틱한 웨딩을 꿈꾼다면 더베일리하우스 논현점이 정답이다. 그곳에서라면 아름다운 가든 채플 웨딩에 대한 로망도 실현할 수 있다.



◇ 특별한 하우스 웨딩을 꿈꾸는 커플을 위해
 
푸르른 자연을 배경으로 삼고, 통 유리창으로 들어오는 따사로운 햇살을 받으며 거행하는 낭만 가득한 하우스 웨딩. 이런 웨딩 장면은 결혼을 앞둔 이들이라면 한 번쯤 꿈꿔봤을 것이다.
 
이 하우스 웨딩 공간을 국내에 최초로 선보인 곳이 더베일리하우스다. 더베일리하우스는 한 커플이 자연과 어우러진 대저택을 배경으로 전관을 독점 사용하며 예식을 진행할 수 있는 프라이빗 하우스 웨딩 플레이스다.
 
더베일리하우스의 채플에서 웨딩이 시작되면 먼저 자연 채광이 버진로드를 아름답게 비추어 따뜻한 온기가 홀을 감싼다.



주례석 뒤로는 풍요와 순리를 뜻하는 물줄기가 흘러 신랑과 신부를 축복한다. 그 광경이 마치 대자연이 신랑신부 두 사람이 하나 되는 성스러운 순간을 축복하는 듯하다.
 
푸른 정원이 한눈에 들어오는 가든 테라스에서는 예식 전 야외 스냅 촬영과 기념 촬영이 가능해 신부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더베일리하우스는 하객 식사 역시 맛있기로 소문났다. 한식, 양식, 중식, 일식 등 분야별 뛰어난 수석 셰프를 영입해 식사를 준비하기 때문이다.
 
더베일리하우스의 오픈 라이브 키친에서는 다양한 요리의 향연이 펼쳐지며, 셰프들은 자신의 집에 방문한 손님들에게 음식을 대접할 때처럼 정성 들여 만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한다.
 
이렇듯 더베일리하우스에서는 도심 속 대저택, 푸르른 자연을 배경으로 프라이빗 공간에서 웨딩의 순간을 맞을 수 있다.
 
더베일리하우스 전문 스태프들의 섬세한 서비스가 신랑신부는 물론 까다로운 하객까지 만족시킨다. 더베일리하우스는 웨딩뿐만 아니라 기업 연회, 패밀리 파티, 브라이덜 샤워 등의 행사와 파티도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1. 가든 테라스에서 기념 촬영이 가능한 더베일리하우스의 채플 웨딩.
2. 버진로드를 비추는 자연 채광 속에서 사랑의 맹세를 나눌 수 있는 채플.
3. 마치 대저택 속 내 방에서 손님을 맞이하는 듯한 편안한 분위기의 신부대기실.
4. 신랑신부 두 사람을 위한 품격 있는 하루를 만드는 더베일리하우스.
5. 오픈 라이브 키친에서 다채로운 요리가 준비되는 연회장의 모습.
 
▲ TIP - 놓치지 말자! 스페셜 오퍼
 
더베일리하우스 논현점은 오는 7~8월의 웨딩을 계약하는 예비신랑신부에 한하여 3만원대 연회 비용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예식 비용은 최대 8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웨딩을 치를 수 있도록 돕는다. 선착순 5명에게 특급 호텔 주니어 스위트 숙박권을 제공하니 서둘러 문의해보자.


기사 원문 보기 ▶ https://bit.ly/2L2yzFb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