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피부관리

달리아스파 창원프레스티지점, 김지혜 원장이 제안하는 피부관리 '비립종 제거의 중요성'

웨딩21뉴스_ 2019. 7. 19. 13:57

비립종 이란 각질이 28일 피부 재생주기에 맞춰 탈락되지 못해 피부 얇은 부위에 1mm 내외의 크기로 흰색 또는 노란색의 작은 공 모양 주머니로 생기는 형태를 말한다.


달리아스파 창원프레스티지점


비립종 발생 원인으로는 피부는 몸의 가장 바깥에서 체내의 수분, 전해질, 단백질이 소실되는 것을 막아주면서, 체온조절, 피부 감각 기능, 면역 기능 등 여러가지 역할을 동시에 수행하는 인체의 중요한 기관인데, 이러한 피부가 노화가 되면서 탄력을 잃고, 모공이 커지고, 노폐물 배출이 되지 않으면서 나타나는 여러가지 현상중 하나가 바로 비립종이다.


달리아스파 창원프레스티지점


비립종 발생 원인은 선천적인 것과 후천적인 것으로 나뉘어 지는데 선천적으로는 유전적으로 부모님이나, 친인적이 많이 생기는 피부이면 나이 상관없이 생기는 경우가 많고, 후천적으로는 피부의 기능 저하로 인해 나타나는 경우인데 이때는 비립종 뿐만 아니라 피부 노화로 인한 잡티, 피부건조, 탄력저하 등을 동반하여 나타나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알려진다.

이러한 비립종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달리아스파에 상담을 받고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달리아스파 창원프레스티지점


달리아스파 창원프레스티지점 김지혜 원장은 “비립종이 있으면 메이크업을 해도 도돌도돌 한것이 보여 피부결이 매끄럽지 않아보이고, 비립종이 있는 피부는 피부의 유수분 공급 기능이 저하되어 있는 경우가 많아 피부 건조함과, 잡티, 잔주름 등 피부고민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며, 

"그래서 달리아스파에는 비립종을 제거하는 것 뿐만 아니라 재생 관리와 배출 관리를 함께 해드려 피부결이 매끈해지는 비립종 제거의 효과 뿐만 아니라, 피부의 유수분 공급과 배출 기능 향상을 도와주는 달리아스파의 수기 관리를 통해 촉촉하고 피부결이 매끄러워지는 효과도 함께 드리고 있다. "고 밝혔다.


달리아스파 창원프레스티지점


달리아스파는 약손명가의 기본 테크닉에 13가지 수기관리법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피부관리 웨딩케어 브랜드다.

모든 관리를 약손명가의 기본 테크닉과 자체 개발한 13가지 수기관리 테크닉을 기반으로 전문 교육을 수료한 관리사가 진행한다. 고객과의 일대일 컨설팅을 통해 개개인의 피부 및 체형, 신체 컨디션 등을 고려한 맞춤형 관리를 받아볼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달리아스파 창원프레스티지점


또한 연예인이나 미스코리아의 피부 관리로도 유명세를 타고 있다. ‘썸바디’에 출연했던 미스코리아 진 서재원 씨가 현재 모델 겸 피부관리를 받고 있다.

‘연애의 맛’을 통해 결혼한 서수연‧이필모 부부는 결혼 전에는 웨딩케어를 받았으며, 임신한 서수연씨는 현재 산모케어로 꾸준히 달리아스파를 방문하고 있다.


달리아스파 창원프레스티지점


프리미엄 피부관리, 웨딩케어 브랜드 달리아스파는 압구정점, 목동점, 잠실역점, 건대점, 반포점, 창원프레스티지점, 일산탄현점, 상암점, 이대점, 전주점 전국 10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기사 원문 보기 ▶ https://bit.ly/2GjxBAT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