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피부관리

달리아스파 목동점, 조미나 원장의 셀룰라이트 관리 방법

웨딩21뉴스_ 2019. 7. 24. 15:29

피하지방층은 피부의 가장 아래 위치 하고 있다. 피하지방층은 정상적인 체온을 유지하고 수분조절, 영양소의 저장기능과 자극에 대한 피부 탄력성 유지 등 우리 몸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달리아스파 목동점


지방층의 과도한 축적으로 인해 피하지방층이 두껍게 되면 림프순환의 저하로 피부 표면의 오렌지 껍질과 같은 울퉁불퉁한 현상이 생기게 되는데 이것을 셀룰라이트라고 한다.

날씬한 사람에게도 나타나게 되는데 이유는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 때문으로, 에스트로겐이 많으면 날씬해도 셀룰라이트가 생길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

달리아스파 목동점


프리미엄 피부관리, 웨딩케어 브랜드 달리아스파 목동점 조미나 원장의 설명이다.

“요즘 오랫동안 한 자세로 일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셀룰라이트 관리하는 방법으로 틈나는 시간에 수시로 스트레칭을 해주는 것이 좋다.”

“사람마다 셀룰라이트로 고민하는 부위가 각기 다르기에 운동과 식단으로 쉽게 빠지지 않는 부분을 달리아스파의 수기 관리로 만족감을 느끼는 고객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체, 팔, 복부 등 원하는 부분을 3단계 집중 관리를 통해 근육은 늘려 주고, 몸에 열을 내어 따듯하게 만들어 주는 달리아스파의 미용 기법과 셀룰라이트 분해에 좋은 괄사 관리를 통해 고객이 고민하는 부분만 집중적으로 케어가 가능하다. 관리 후 이뇨작용이 될 수 있도록 물을 많이 마시면 더욱 효과적이다."


달리아스파 목동점


달리아스파는 약손명가의 기본 테크닉에 13가지 수기관리법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피부관리 웨딩케어 브랜드다. 모든 관리를 약손명가의 기본 테크닉과 자체 개발한 13가지 수기관리 테크닉을 기반으로 전문 교육을 수료한 관리사가 진행한다.

고객과의 일대일 컨설팅을 통해 개개인의 피부 및 체형, 신체 컨디션 등을 고려한 맞춤형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얼굴과 바디를 동시에 다루는 올인원 관리(All In one Care) 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달리아스파 목동점


피부관리에만 치중하는 일반 피부관리샵과 달리 달리아스파가 전신케어에 집중하는 이유는 시너지 효과 때문이다.

우리 몸은 하나로 이어져 있어서 전신을 관리해주면 피부의 건강은 함께 증진된다. 전신에 집중하는 수기관리, 전신 스트레칭은 관리 효과를 극대화하고 생활에 활력을 부여한다.

셀럽, 연예인, 미스코리아의 피부 관리로도 유명한 달리아스파는 ‘썸바디’에 출연했던 미스코리아 진 서재원 씨가 현재 모델 겸 피부관리를 받고 있다.

‘연애의 맛’을 통해 결혼한 서수연‧이필모 부부는 결혼 전에는 웨딩케어를 받았으며, 임신한 지금 서수연씨는 산모케어로 꾸준히 달리아스파를 방문하고 있다.

프리미엄 피부관리, 웨딩케어 브랜드 달리아스파는 압구정점, 목동점, 잠실역점, 건대점, 반포점, 창원프레스티지점, 일산탄현점, 상암점, 이대점, 전주점 전국 10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기사 바로가기 ▶  https://bit.ly/32QRR6S
Copyright ⓒ 웨딩21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