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예절

요즘 인기있는 웨딩 액세서리 브랜드는? 이로스타일, 슈즈드블랑

웨딩21뉴스_ 2022. 8. 23. 13:00

여자라면 누구나 꿈꾸는 웨딩 슈즈부터 동화 속 공주님만을 위한 티아라까지. 단 하루뿐인 날,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나만의 웨딩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지금부터 소개하는 웨딩 액세서리 브랜드를 기억하자.

이로스타일 _ IROSTYLE


‘나만의 특별한 웨딩’을 모토로 하는 웨딩 슈즈 브랜드 이로스타일. 클래식한 디자인부터, 과연 웨딩 슈즈라고 해도 될까 싶을 만큼 파격적인 디자인까지 다양한 제품을 두루 갖추었다.

디자인 연구소에서 소재, 장식, 패턴 등을 직접 개발하는 게 특징. 매장을 찾는 신부는 3D 스캐너를 이용한 피팅이 가능하며, 이후 편안한 착화감을 고려해 보이지 않는 곳까지 세세히 신경 쓰는 30년 이상 경력 장인의 노하우로 웰메이드 슈즈가 제작된다.

커스텀 웨딩 슈즈인 만큼 발등 라인을 올린다거나 굽의 높이나 종류, 소재 등을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유독 발이 작거나 큰 사람도 걱정 없이 개인 맞춤이 가능하므로 웨딩 슈즈가 아니라 편한 신발을 위해 이로스타일을 찾는 사람도 많아지고 있다.

슈즈드블랑 _ SHOES DE BLANC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웨딩 슈즈를 찾는다면 슈즈드블랑의 천연 담수 진주로 디자인된 웨딩 슈즈를 추천한다.

요즘 부쩍 유행인 진주가 세팅되어 트렌디함까지 즐길 수 있다. 굽의 높이나 두께, 스트랩의 위치, 앞코 모양 등 신는 이의 취향에 따라 제작하며, 코르사주를 탈부착해가며 내 취향에 맞게 믹스매치 할 수 있다.

프러포즈를 고민 중인 이들에게 희소식을 전하자면 웨딩 패키지도 있어 고민을 줄여준다.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에서...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