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예절

요즘 인기있는 웨딩 액세서리 브랜드는? 브라이덜코코, 마놀로블라닉

웨딩21뉴스_ 2022. 8. 23. 17:00

여자라면 누구나 꿈꾸는 웨딩 슈즈부터 동화 속 공주님만을 위한 티아라까지. 단 하루뿐인 날,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나만의 웨딩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지금부터 소개하는 웨딩 액세서리 브랜드를 기억하자.

브라이덜코코 _ BRIDALCOCO


금속 공예와 시각디자인을 전공한 두 대표가 만나 운영하는 브라이덜 코코는 핸드메이드를 지향하며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를 좇기보다 그만의 감성을 지키며 특별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브라이덜 코코의 제작 방식은 오더메이드. 주문이 들어올 때마다 소량으로 제작해 퀄리티를 유지한다.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모두 그들의 손을 거쳐 탄생한다.

브라이덜 코코의 제품은 모양부터 컬러링, 비즈 하나하나까지 직접 꼬아가며 만들기 때문에 세상에 단 하나뿐이라는 점이 매력적이다. 브라이덜 코코는 비단 액세서리만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특별한 날을 더욱 빛나게 한다.

마놀로블라닉 _ MANOLO BLAHNIK


섹시하고, 매혹적이며, 우아함으로 표현되는 전설적인 구두의 대명사 마놀로 블라닉.

현존하는 최고의 슈즈 디자이너로서 그의 뾰족하고 높은 스틸레토는 수많은 셀럽과 상류층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바게트 크리스털 장식을 누구보다 사랑하는 마놀로 블라닉은 이번 시즌에 기하학적인 디자인과 깨끗한 라인, 기능적이지만 깨끗하고 대담한 바게트 컷 주얼리 라인을 선보인다.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에서...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