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예절

[웨프,웨딩정보] The 한복

웨딩21뉴스_ 2007. 9. 11. 14:36

The 한복

많은 신랑, 신부들에게 신뢰를 쌓아온 The 한복(구, 한복사랑)이 탤런트 옥소리를 디자이너로 발탁해 한복의 새로운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있다. 한복 디자이너로 새롭게 출발하는 옥소리를 만나 그녀의 디자인 스토리를 들어보자.

 

 

 

젊은 취향과 감각으로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한복사랑이 ‘The 한복’으로 상호를 바꾸고 신세대 감각에 맞춘 한복 디자인을 위해 탤런트 옥소리를 디자이너로 영입해 화제가 되고 있다. 평소 패션과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았던 옥소리는 그녀의 독창적인 감각을 한복에 불어넣으며 한복 시장에 새로운 물결을 일으키고 있다.

이제 첫발을 내딛는 초보 디자이너지만 그녀가 디자인한 한복은 매우 창의적이고 새로운 감각의 작품이다. 여느 중견 디자이너 못지않은 감각을 지닌 그녀의 작품들은 한복의 틀을 벗어나 자유로운 상상력과 크리에이티브한 디자인으로 표현되고 있다.

좀더 독창적이고 화려한 한복을 만들고 싶었다는 디자이너 옥소리. 그녀가 추구하는 디자인의 방향은 바로 퓨전 스타일의 믹스 앤 매치다. 디자인과 소재에 있어서 새로운 시도와 창의적인 감각을 한복에 불어넣고 싶다는 그녀. 기존 한복에서 볼 수 없는 볼륨감이 살아있는 드레이핑이나 독특한 실루엣, 화려한 패턴의 한복들은 한복이라기보다 패셔너블한 파티 의상 쪽에 더 가깝다.

 

소재 또한 한복 원단에만 국한하지 않고 패션이나 인테리어 원단 등을 이용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배우의 길을 걸어온 그녀가 한복 디자인을 한다는 것만으로도 이슈가 되고 있는데 많은 사람들의 관심만큼 디자이너로서 그녀의 감성
을 보여주어야 한다는 책임감이 큰 것도 사실이다. 하지만 그녀는이런 기분 좋은 부담감을 즐기며 일한다고 한다.

 

앞으로 더욱 노력하여 자신만의 색깔을 가진 한복을 만들고 싶다는 그녀. 자신의 한복을 보는 사람들에게서‘한복이 이렇게 예쁠 수가 있구나!’라는 감탄사가 나올 때까지 열심히 하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히는 모습에서 일에 대한 그녀의 열정을 엿볼 수 있었다.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이 더욱 기대되는 디자이너 옥소리의 작품들은 한복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불러일으킬 것이다. 만약 소중한 결혼식에서 나만의 독창적인 한복으로 시선을 끌고 싶다면 옥소리의 패셔너블한 감각이 느껴지는 The 한복을 찾아가 보자. 그녀만의 감각이 들어간 한복은 당신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것이다.

문의|312-2245 사진|김주정

 

1 자신이 디자인한 한복 앞에서 환하게 웃고 있는 디자이너 옥소리.

2 옥소리의 첫 작품으로 독특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3 단아하고 우아한 매장 내부의 인테리어.

4 한복을 더욱 아름답게 꾸며주는 노리개와 옥가락지.

5 전통적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가진 The 한복.

 

 

웨프,웨딩21, 한국결혼박람회
결혼검색 웨프

                                                     - 본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