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예절

[웨프,웨딩21]‘좋은 사람들이 만나는 휴머니티 공간’ 웨딩 플래닝

웨딩21뉴스_ 2008. 1. 18. 11:49
‘좋은 사람들이 만나는 휴머니티 공간’ Wedding planning
 
알콩달콩 결혼 준비를 하면서 얻는 즐거움도 잠시, 하나부터 열까지 일일이 챙기다 보면 머리 아픈 일이 한두 가지가 아니다. 이래저래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결혼식의 시작과 끝을 완벽하게 책임지는 ‘웨딩플래닝 W’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은 어떨까?
 
 
1“좋은 일에 당연히 함께 기뻐해야죠”라고 말하는 웨딩 플래너들의 진심어린 친절은 예비 신부들의 마음을 두세 배 설레게 한다.
2‘신부마다 어울리는 웨딩드레스가 따로 있다’며 손수 어울리는 드레스를 골라주는 웨딩 플래너들. 그들의 탁월한 드레스 선별 능력은 예비 신부들을 깜짝깜짝 놀라게 한다.
3 차분한 마음으로 신부들의 요구 사항을 끝까지 들어주는 것이 웨딩 플래너의 기본 마인드. 신부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하는 것이‘웨딩 플래닝 W’의 베스트 철학.
4 언제나 화사한 분위기 속에서 정답게 대화하는‘웨딩 플래닝 W’. 그들과 함께한다면 즐거운 분위기만큼이나 결혼 준비도 행복할 것 같다.
5 남겨진 추억은 많으면 많을수록 더욱 애틋한법. 결혼식 후 AS까지 확실하게 챙겨주는‘웨딩 플래닝 W’의 인기는 그야말로 고공 상승 중.
 
 
1 인생 최고이자 최대의 날. 평생의 추억이 될 사진을 담기 위한 플래너들의 셔터 소리가 끊이지 않는다.
2‘웨딩에 관한 한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겠다’며 당찬 의지를 내비치는‘웨딩 플래닝 W’전문가들. 예비 부부들을 배려하는 마음이 그들을 더욱 프로가 되게 만든다.
3 연말연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웨딩 플래닝 W’에는즐거움이 가득하다.
4 예비 신랑신부들이 가장 골치 아파 하는 예단과 폐백 음식 준비도‘웨딩 플래닝 W’는 척척 잘도 해결해준다.
5 요즘은 까다로운 신부가 많아져가는 추세. 의상은 물론 평생 간직할 포토까지 신경쓰는 신부를 위해 최고의 포토그래퍼들이‘웨딩 플래닝 W’와 손을 잡고 그들의 솜씨를 뽐낸다.
6‘예단 포장법도 만만치 않다’며 손수 예단 포장법 시범을 보여주는‘웨딩 플래닝 W’. 따뜻한 마음이 곱절이 되어 정겨운 미소를 짓게 한다.

문의|웨딩플래닝(3447-1212 www.weddingplanning.co.kr)
 
월간 웨딩21, 여성섹션 웨프(Wef), 한국결혼박람회 (http://www.wef.co.kr)
 
- 본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