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예절/웨딩정보

[웨프,웨딩21]서울랜드 여름 축제 다이빙 썸머

웨딩21뉴스_ 2008. 7. 14. 13:22
2008년 7월 12일부터 8월 24일까지 서울랜드가 한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짜릿한 다이빙 쇼부터 레이저 쇼와 불꽃놀이,여름 밤 감성을 자극할 오페라 공연까지! 당신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이번 축제를 놓치지 말자.
 

 

장마비가 내리고 나면 찾아올 폭염이 벌써부터 걱정이다. 가만히 있어도 땀이 등줄기를 흘러내리고, 후덥지근한 날씨 탓에 불쾌지수만 높아가는 이 여름, 끈적끈적한 무더위를 이겨낼 방법이 여기 있다. 서울랜드에서 펼쳐질다이나믹한 여름 축제와 함께 더위 걱정은 이제 그만!

더위 잡는 해적들의 거침없는 다이빙! 다이빙 해적쇼“내가 해적왕”

지난해의 열광적인 성원에 힘입어, 앙코르 공연되는 다이빙 해적쇼“내가 해적왕”은 무더위를 날려버릴 대표적인 여름 공연이다. 고난이도 스턴트와 신기에 가까운 다이빙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이번 쇼는 다이빙 스턴트맨들이 보다 강력해진 스턴트와 하이 다이빙을 선보인다. 새로운 내용으로 꾸며져 코믹적인 부분보다는 스턴트에 보다 큰 비중을 두어 신기에 가까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으로 지난해에는 볼 수 없었던 불을 활용한 스턴트쇼가 새롭게 추가된다.

레이저쇼와 불꽃놀이가 함께하는 특별 야간공연“오페라 드림즈”

본격적인 야간개장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특별 야간 공연, “오페라 드림즈”는‘여자의 마음’,‘ 투우사의 노래’등 귀에 익숙한 오페라 아리아와 팝페라로 유명한 사라 브라이트만의 노래 등으로 구성된 새로운 형식의 멀티 이펙트쇼다. 아름답고 웅장한 오페라 음악에 걸맞게 화려한 의상과 춤을 선보일 예정으로 여기에 보다 섬세해진 레이저와 조명, 불꽃놀이로 관람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것이다.

춤과 영상이 만난 새로운 형식의 뮤지컬 “The T.V Show”

이벤트홀에서도 새로운 공연“The T.V. Show”가 펼쳐진다. 평범한 회사원이 TV 속 스타가 되어 꿈을 이루는 내용을 다양한 장르의 퍼포먼스로 유쾌하게 풀어낸 뮤지컬로 화려한 음악과 의상, 보다 파워풀한 댄스가 라스베가스 공연을 연상시키며 관객들을 유혹 할 것이다. 영사기를 통해 무대 배경과 양쪽에 마련된 스크린에 스토리에 맞는 영상이 더해져 쇼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
서울랜드 여름 축제는 2008년 7월 12일부터8월 24일까지 이어지며 매일밤 10시,야간개장까지 진행된다.
문의 02-509-6000
  
결혼전문지 月刊 Wedding21.
 
e편집팀(webmaster@wef.co.kr)
결혼준비의 모든 것 Copyright ⓒ 결혼검색 웨프 (wef.co.kr) All rights reserved.
 
- 저작권자 허락없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